똑순이의 경우에, 해외직구 어떻게 하는지 좀 망설인적 있었어요. 비자 마스터 카드도 없고, 근데 Coopang 결제는 국내 카드로도 되고, 배대지. 해외 배송비 신경 안써도 되서 안심되더라구요. 배송 잘못 오면 책임도 져주고요. 해외직구 필요하신 분들 Coopang 로켓 직구 좌표 남김니다.

Coopang 로켓 직구하러 가기!(클릭)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이입니다. 아무리 다이어트한다고 해도, 먹고 싶은 걸 아주 안먹는 다는 건, 허언증이라고 생각해요. 현실적으로 식욕이 발단나면, 비슷한거라도 먹어야 직성이 풀리는 것이 사람 심리라고 생각을 해요. 어쨌든 먹는 건 먹는 건데, 무얼 먹느냐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이어트 중에 빵이 진짜 땡기죠. 기본적으로 300kcal 넘어가는거 아시죠? 빵은 정제된 밀가로 덩어리라서 살로 금방 흡수가 되요. 안 끊을 수도 없고, 그래서 미주라 크루아상 찾아아서 먹어봤네요.

다이어터들의 영원한 친구 미주라 초코 크루아상입니다. 살구잼 맛도 있대요. 세븐일레븐에서 2+1에 2천원(개당 1천원인거죠.)로 샀네요. 다른 편의점에선 찾기 힘든것 같긴해요. 쿠팡이나 위메프 수입과자점에서 사실 수 있으시니까, 쟁여 놓고 생각날 때, 드시면 좋을 것 같에요.

왜냐하면 미주리 빵 제품들은 저칼로리잖아요. 빵진짜 최소 300kcal에서 400kcal까지 찍는 데, 이건 절발 정도의 칼로리이니까(204kcal), 부담이 덜하답니다. 성분표를 보여드리는 건, 알러지 확인을 꼭 하시길 바라라는 거에요. 먹다가 기도에 알러지가 생기면 위험해지는 거 아시죠?

살포시 뜯어보았네요. 빵 자체가 가겹게 느껴지긴 했어요. 크루아상이지만, 크림빵 같은 모습을 갖고 있네요. 투박하여라. 군데 군데 초코를 박아 넣느라, 상처가 나있어서, 먹음직스럽지 못한 미주라 초코 크루아상입니다.

뒤집어도 볼까요? 뒷면이 더 깔끔하게 생겼네요. 여기서도 크루아상 느낌은 안나네요. 사실 버터를 층마다 넣어야 완전한 크루아상이 될텐데, 그래서 그런가요?

뭐 묻은 빵 조각 아니구요. 않에 초코 잼이 나오납니다. 초코도 달지 않고 쌉사름한 맛이 좀 나던, 건강한 빵 맛을 내주시네요. 전 맛있더라구요. 그렇게 달지도 않으면서, 폭신한 크림빵 같은 식감이 났거든요. 초코 잼도 진득한 초코 시럽 맛이 아니라, 쌉살한 카카오 맛이 난다고 하면 맞을 것 같아요.

크로아상이라 이름  붙인 이유는 다 먹은 지금까지도 모르겠어요. 버터 층층이도 없고, 폭신한 빵일 뿐이었는데 말이죠.

미주라 초코 크로와상, 290g, 2개입

다이어트/ 체중조절 식품 관련 포스팅

-오뚜기 뚬양꿍 쌀국수 140kcal 먹어 보기

-저렴한 오쿡 올리브 훈제 닭가슴살 씹어 보기

-그나마 달콤한 황토 고구마 말랭이 젤리젤리


[sponsored by Coopang] 해당 블로그를 통해서 Coopang에서의 구매 행위는 블로그 수익에 일정 부분 반영됩니다.

무료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1. GeniusJW 2017.05.02 22:47 신고

    초코가 들어가 다이어트에 방해될 것 같은데,
    다이어트에 도움(?)되는군요!!ㅋㅋ

    • Thogson 2017.05.02 23:31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뜨끔

    • GeniusJW 2017.05.03 14:29 신고

      ㅋㅋㅋㅋ~
      맛있으면 0kcal 죠~~ㅋㅋㅋ
      분명 저건 먹어도 살 안찔꺼예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