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헬로모바일 유심 요금제 이용 방법/ 데이터 무제한 반값 요금제/ 10gb 33000원 /USIM 사이즈 비교 확인하기. 본문

헬로모바일 다이아(DIA)

헬로모바일 유심 요금제 이용 방법/ 데이터 무제한 반값 요금제/ 10gb 33000원 /USIM 사이즈 비교 확인하기.

Thogson 2017. 12. 5. 02: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통신비 10만원식 지출하고 계시는 분 아직 많으신데요. 알뜰폰은 서비스가 불량하고 저렴한 것에는 다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실 텐데요. 저 똑순이가 이용해본 바로는 그런 경우는 없었습니다. 메이저 3사가 탈취해가는 마케팅, 프로모션비, 멤버쉽 포인트 등 솔직히 다 이용하시는 분 얼마나 될까요? 다 이용할 수 없게 시스템을 만들어놨어요. 그냥 담백하게 통신요금제만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헬로모바일 유심 요금제 추천합니다.


노예 약정도 다 되가시는 분들에게 유심 요금제만 이용해서, 통신비만 2~3만원 대로 낼 수 있다는 게 장점입니다. 그리고 단말기 자급제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시는 분들 (아이폰 직구 구매자)에게 유심 상품이 최적화되었다고 볼 수 있어요. 다만 알뜰폰은 뭐고 유심은 뭐고, 온라인 개통은 뭐냐는 질문을 주실텐데요.  

▲유심요금제는 위와 같은 유심 요금제만 달랑 배송된답니다. 유심만 바로 갈아끼우면 즉시 개통 가능합니다.


유심 요금제를 신청하고 개통하는 방법을 제가 직접 제작했습니다. 동영상에서 나오는 순서처럼 하면 어렵지 않습니다.


그리고 팁으로 유심 사이즈 확인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유심 사이즈는 크게 일반 유심, 마이크로 유심, 나노 유심으로 많이 나오고요. 마이크로 유심이 요즘 단말기에 많이 많는 사이즈입니다. 하지만 최신폰의 경우 대부분이 나노 유심으로 들어간 다는 것을 확인해주세요. 나노유심은 위 사진 처럼 여백이없답니다.


유심 사이즈 비교하기입니다. 휴대폰에 가장 많이 쓰이는 유심은 마이크로 유심과 나노 유심이니, 잘 확인하시고 주문하시면 좋을 거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