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서울 강남 호텔 추천/ 호텔 더 디자이너스 삼성 (Hotel The Designers Samseong) 본문

서울 호텔

서울 강남 호텔 추천/ 호텔 더 디자이너스 삼성 (Hotel The Designers Samseong)

Thogson 2018. 2. 3. 03:00
반응형
호텔 더 디자이너스 삼성 (Hotel The Designers Samseong)

매력적인 삼성동에 있는 본 숙소(호텔 더 디자이너스 삼성)는 서울의 비즈니스, 레스토랑, 쇼핑 중심지에서 전망 좋은 위치를 자랑합니다. 도심까지의 거리는 약 3km이며, 공항까지는 70분 정도 소요됩니다. 백암 아트홀, 코엑스, 갤러리 포커스 등과 같은 다양한 명소에서 투숙객들은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호텔 더 디자이너스 삼성)에는 다양한 시설이 있어 서울에서의 여행 시간을 풍요롭게 해줍니다.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숙소에는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비할 데 없는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호텔 더 디자이너스 삼성)는 서울에서의 양질의 숙박을 위한 다양한 시설/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가 요금 확인 하기




이용 정보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 15:00
체크아웃 마감시간: 00:00
리셉션 종료 시간: 06:00 AM
교통 안내
도심까지의 거리: 3km
공항까지 소요시간(분): 70

추가 정보
조식 요금(객실 요금에 불포함 시): 15000 KRW
인터넷/Wi-Fi 사용료(1일): 0 USD

숙소 일반 정보
금연 객실/층: Yes
총 층수: 11
총 객실 수 : 90
객실 전압(V): 220
숙소 건축 년도: 2012

주차 정보
주차료(1일): 5000 KRW

특가 요금 확인 하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