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홍대 맛집(아님) 포몬스 월남쌈 플레이트, 쌀국수 pho 리뷰 본문

카테고리 없음

홍대 맛집(아님) 포몬스 월남쌈 플레이트, 쌀국수 pho 리뷰

Thogson 2020. 11. 29. 10:51
반응형

 

포몬스 홍대 베트남 쌀국수 맛집? 리뷰해 보겠습니다. 맛이 없진 않은데.......... 직원이 너무 드러워가지고. 밥맛 떨어지더라구요.

음식은 금방 나와요. 고기 양이 너무 적고, 가게 인테리어가 너무 오래돼서, 야채 씼는거 맞아라는 생각이 들정도...... 맛은 쏘쏘 ㅋㅋㅋㅋㅋㅋ

라이스 페이퍼......괜찮은지
뜨신 물
숙주에서 묵은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죽여줍니다.
소스인데... 색깔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쌀국수도 시켰어요. 시키지 마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스 페이퍼 깔고 냠냠. 배고파서 먹었어요. 요새 월남쌈 하는 식당이 별로 없어요.
맛있게 드시긴 개뿔
쌀국수가 참 맛없어요. 그냥 맛없어요. 뜨신 국물 있어야 해서 시킴

5번싸먹으면 이렇게 이쁘게 싸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증말 라이스페이퍼 크기 작아서 속이 몇개만 넣어도 터짐

 속 터져~
여자 사장님, 머리라 기름기가 장난이............ 그쪽 지방에선 아름다움일 수 있는데, 아우 보는 순간 밥맛 떨어져서. 뭘 바른 건지, 긴머리 전체가 떡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