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앤티앤스 메뉴/ 엔티엔스 마포중앙도서관점 시나몬슈가 프레츨, 크림치즈 스틱, 라떼 후기/ 점원X 존나 4가지없음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앤티앤스 메뉴/ 엔티엔스 마포중앙도서관점 시나몬슈가 프레츨, 크림치즈 스틱, 라떼 후기/ 점원X 존나 4가지없음

Thogson 2020. 12. 8. 21: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앤티앤스 마포중앙도서관점에서 몇가지 주전부리 사봤어요. 가끔 먹으면 맛있어요. 레몬에이드랑 먹으면 더 맛있구. 미국에서 먹으면 정말 저렴한 가격에 먹기 좋은데, 한국은 조금 비싼감이 있네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프레츨, 프리미엄 프레츨, 핫도그 프레츨, 스틱프레츨 스틱이 있어요. 딥핑소스도 있고, 음료 레몬에이트, 유자에이트 등이요.

이번에 나온 고구마 크림치즈 스틱 패스~

스틱이에요. 여기 진짜 고객 응대가... 10분 걸리는데 괜찮으시겠어요? 지네 미리 만들어 놓은 거 팔려는게 너무 력력히 보임.. 응대도 짜증투... 지성질 한껏 담아 고객님이라고 부르더라구요. 웬만하면 별로 신경안쓰는데 태도가 너무 거슬렸음. 맛은 어느 지점이나 동일한 맛이에요.

이건 식사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핫도그. 할라피뇨는 딱 깔끔하면서 맛있을 맛.

스틱 프레츨이에요. 다양하게 구워 놓진 않고, 손님들 살살 유도. ㅋㅋㅋㅋ걍 가시면 드시고 싶은 거 드세요. 10분 기다려서 갓구운게 더 맛있을 거에요.

이렇게 만들고 계십니다. 

레몬에이드와 프레츨 조합이 참 좋아요.

라떼 시켰는데,,,, 폭풍 X사했어요. ㅋㅋㅋㅋㅋㅋ평소에 유당 불내증 있지만, 위생 관리 하는건지.. 그런 생각도 들긴 들어요.

레몬에이드 먹고팠지만 칼로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까지 먹으면 안돼겠다해서 참았지요. 무탄산이라는 점이 마케팅할 거리인가 싶네요.ㅎㅎㅎㅎㅎㅎㅎ 탄산 레몬에이드면 더 맛있을 것 같네요. 암튼 여기 지점 눈 조막만한 점원X 4가지 많이 없으셔서 조심히 다녀오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