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홍대 무라 2호점 텐동 리뷰 & 일본 장인 제과 아이오토리 메론빵 생크림 메론빵 리뷰 본문

카테고리 없음

홍대 무라 2호점 텐동 리뷰 & 일본 장인 제과 아이오토리 메론빵 생크림 메론빵 리뷰

Thogson 2020. 12. 17. 21: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대에 일본식 음식점 제과점이 참 많지요. 무라는 저렴하면서 젊은 사람 입맛에 찰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식당입니다. 여기 양도 장난아니지요. 그리고 변화무쌍한 홍대 음식점에 오랜 시간 한곳을 지킨 이만한 식당도 손에 꼽지요. 그리고 2호점도 생겼더라구요. 가보았지요.

1. 무라 2호점

본점은 상수동에 있지요. 2호점은 서교동쪽 신촌으로 빠지는 곳에 있어요. 
간판은 기존 본점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고수하고 있습니다.
키오스크를 도입했고요. 메뉴판과 가격표가 다 있습니다. 손쉽게 주문!
가격은 살짝 올랐네요. 500원 정도. 그래도 무라 정도의 맛과 양 구성에는 가성비가 있지않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가게 주요 인테리어, 수수한 모습입니다.
기본찬 깍두기와 고추 짠지. 텐동을 시켰기에 정말 필수적인 아이들이었어요.
간장 수란과, 미니 우동이 전식으로 나옵니다. 추운 날에 너무 좋은 서비스였어요.
텐동이 바로 나옵니다. 고추튀김, 감자튀김, 단호박튀김, 에비후라이, 김튀김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뒤에 텐동스러운 접시도 꼿혀있구요.
튀김을 먹다가, 수란을 터트려서 밥과 먹었어요.
밥에는 시치미가 살짝 뿌려있어요. 맛은 굉장히 느끼해서, 다 먹질 못했네요. 소소하게 맛있는 맛이에요. 연남동에 저스트 텐동 아실거에요. 거기가 전문점인지라 더 낫긴 하네요.

2. 일본인 장인의 제과점 아오이토리(파랑새)

일본인이 직접 운영하는 제과점이 근처에 있어서 들려보았어요. 파랑새 아오이토리라는 제과점입니다. 
외관입니다.

 

일본에서 볼 수 있는 야키소바빵. 메론빵 등등, 일본식 파운드 등 일본스러운 빵이 한가득 있어요. 일본 여행하면서 먹어본 빵들이 이곳에 있다고 보시면 되요. 여행 가는 기분 느끼실 분은 여기 와도 좋을 듯합니다. 그래서 저의 픽은 메론빵. 한국 어느 제과점에도 메론빵을 파는 곳을 보지 못했는데, 생각나서 들러봤습니다.

메론빵 1700원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안심
이건 나마쿠리무메론빵. 3000원입니다. 이게 또 맛나요. 세분에서 150엔짜리 많이 사먹은 추억..
크림이 좀 부족한, 아쉬운 맛이지만 메론빵 맛 그대로입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커피프린스 1호점 아직도 있길래.......ㅋㅋㅋㅋ찍어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