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Randy's 도넛/ 랜디스 도넛/ 메뉴 종류 보기/ 연남점 본문

카테고리 없음

Randy's 도넛/ 랜디스 도넛/ 메뉴 종류 보기/ 연남점

Thogson 2021. 1. 4. 11: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남동 랜디스 도넛 다녀왔어요. 도넛을 개인적으로 좋아해요. 튀긴 빵에 설텅 퐁당 빠트린 도넛이 취향입니다. 평소에도 던킨을 자주 갔지만, 랜디스 도넛도 가보았어요.

미국스러운 로고~, 미국 사람도 고향 음식 찾듯이 사먹더라구요. ㅋㅋㅋㅋ. 근데 가격이..ㅋㅋ

1층만 들려요. 보통 테이크 아웃만하기 때문에.... 2층에 홀도 있어요. 

굿즈. 딱히 메리트는..

메뉴 1. 도넛 메뉴가 조금 쌀 달라져요.!(눌러서 확대하세요.)
메뉴 2.(눌러서 확대하세요.)
메뉴 3.(눌러서 확대하세요.)
메뉴 4.(눌러서 확대하세요.)

박스 크기, 3개 이상 사면 조그만한 박스에 들어가구요. 그 이하는 종이 포장.

Ta-da~!

메뉴에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타이거 테일. 시나몬 롤 좋아하시는 분은 저거 꼭 드세요.

토핑 과하게 된 건 별로 안좋아해요.~~ 
그렇대요.
주문 방법

 

싸와 봤어요. 커피도 내리고.

제가 좋아하는 타이거 테일. 시나몬 롤인데 먹기 편한 스타일,

 

그리고.. 이 페이스트리 튀긴 도넛은 무슨 기름 덩어리. 다음엔 안먹어요.


그냥 타이거 테일로만 가려고요.... 다른 거 시도 해봤는데,,, 타이거 테일을 뛰어 넘지 못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