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홍대 상수 이탈리안 맛집 스파카 나폴리/하우스샐러드 나폴레타나, 바질페스토 크레마, 풍기 크레마 리뷰 본문

카테고리 없음

홍대 상수 이탈리안 맛집 스파카 나폴리/하우스샐러드 나폴레타나, 바질페스토 크레마, 풍기 크레마 리뷰

Thogson 2021. 2. 16. 17: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대 상수의 스파카 나폴리입니다. 나폴리에서 인증한 장인이 운영하는 피제리아입니다. 무슨 설명이 더 필요할까요.
외관이 눈에 참 안띄어요. 이 곳서 오래 살았지만 이런 좋은 가게 있다는 걸 처음 알았지요. 행운의 날!

 

스파카 안티카 피제리아 나폴리, 대충 영어만 알아도 뜻 때려 마출 수 있어요.
눈에 띄지 않는 외관, 하지만 사람이 엄청 많나요. 인기만점!
카카오 웨이팅!
올라오는 길에 데코. 이태리적인.
나폴리에서 발행한 인증서입니다. 믿음이 가더라구요. 굉장한 식당이구나라고 생각했어요.
맛도 기대.
피자를 따뜻하게 하는 간단한 장치.
귀여 웠어요.
피클 제공되어요. 섬섬한 맛.
식기들.
하우스 샐러드에요. 루꼴라랑 발사믹 드레싱이 절묘한 조화.
솔직히 샐러드가 제일 맘에 들었어요.
나폴레타나. 엔쵸비 피자에요. 엔초비 맛이 물씬 납니다. 비릿할 수 있어요. 
기본에 충실한 맛. 이태리 가정에선 이런 맛이 나겠구나했어요.
배이직한 재료들이 각자 내는 맛을 한 입에서 느낄 수 있어요. 기성 피자에 익숙하신 분들은 맛이 ?????라는 느낌일 수 있는데, 재료가 좋아 속이 편하고 시골 집밥 먹는 느낌이었어요.
바질페스토 크레마. 크레마가 크림이더라구요. 이건 진짜 적극 추천!
바질이랑 크림의 조화 새로운 발견이었어요. 그리고 또 먹고 싶어요.
남은 소스를 빵에 묻혀 먹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이거 먹으러 또 갈 거에요.
양안 차서 추가적으로 시킨 펑기 크레마 버섯 크림파스타에요. 얘도 맛나요.
버섯과 크림의 조합은 이미 검증이 되었기에, 열심히 포크질했지요.
남은 양념은 빵에 적셔 먹으면 깔끔한 마무리.
메뉴판 1 에피타이저, 샐러드, 하얀 크림 피자
메뉴판 2 빨간 토마토 피자
메뉴판 3. 파스타
메뉴판 4 음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