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영종도 어시장 구읍배터/ 연륙교 싯가, 광어, 숭어, 참돔 세트, 해물 칼국수, 해물 라면 리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영종도 어시장 구읍배터/ 연륙교 싯가, 광어, 숭어, 참돔 세트, 해물 칼국수, 해물 라면 리뷰

Thogson 2021. 2. 17. 11: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천 앞바다, 영종도 구읍배터 다녀왔습니다.월미도 오이도보다 깨끗하고, 가격이 합리적인 편이에요. 년단위로 오는데, 갈때마다 사람이 점점 늘어나네요. 가게도 많이 생기고.
영종국제도시 종합어시장의 연륙교에서 회 먹었습니다. 이 식당은, 구읍배터 쪽에서 좀 멀어요. 덕분에 한산하고, 여유로우면서, 조금 저렴한 가격에 회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갓 지은 회센터라 깔끔해요. 1층은 회센터, 위는 펜션. 펜션 한번 묶고 싶네요.
간판이 멋스럽죠.
식당 뷰에요. 미니 해송을 보며 먹고.
미니 섬도 보이고요. 이 날 미세먼지 작렬이라........ 가시거리 짧았습니다.
정말 파격적이죠? 상차림 무료! 이때 가셔야 해요. 수변 공연 산책하시면 금방 도착합니다.
어항도 굉장히 새 것.
회센터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맞은편 식당입니다. 회를 제외한 메뉴판있고요. 여기서 회를 시켜도 상관없습니다.
식당 내부, 다 식탁이라,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자리도 넉넉.
밑반찬들이 풍성하게 나옵니다. 마카로니 샐러드와 김치.
초장과 간장와사비.
물회라기엔,,,, 회덥밥용 샐러드
쌈채소
막장(맛났어요. 참기름 좋은 것 같더라구요.)
세꼬시, 가리비 회, 석화.
연어회, 새우, 전복회 등 많이 나오더라구요.
해삼, 문어 숙회, 오분자기.
전복 회, 스시.
생낙지.
멍게
광어, 숭어, 참돔 세트였어요. 생각보다 양이..스끼다시의 비중이 큰 식당입니다.
회가 굉장히 물기가 없어서, 숙성회인가?? 싶기도 했어요.
회는 비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쫀득쫀득한 맛이에요.
회를 참 잘 뜨신 것 같아요. 모양새가 아름답지요.
간장와사비에 한번. 광어는 광어 향이 아주 많이 나서 맛났어요.
헤물 칼국수, 해물 하면 1개씩 시켰는데요. 이게 아주 일품입니다. 국물이, 매운탕 저리가야 에요.
라면이 한 수 위이긴 했어요. 국물이 예술, 해물 건더기 진짜 많고요.
해물 칼국수도 국물이 죽여줘요. 건더기가 많아서 먹는 맛이 있고, 칼국수 면발이 오동통해서 좋았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