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이태원 순대와 쭈꾸미, 순대곱창 철판볶음, 묵사발 & 이태원 팬케이크 하우스, 바나나초코팬케이크, 디저트커피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이태원 순대와 쭈꾸미, 순대곱창 철판볶음, 묵사발 & 이태원 팬케이크 하우스, 바나나초코팬케이크, 디저트커피

Thogson 2021. 2. 18. 12: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스타 사진에 홀려서, 이태원 순대와 쭈꾸미 순대곱창철판볶음을 먹으러 왔어요. 다시 한번 인스타에 속지 말아야 한다라는 믿음을 공고히 했습니다. 일단 보시죠.
이태원에는 24시간 식당이 많아요. 언능 클럽과 유흥가가 활성화되어 문전성시를 이뤄야 할텐데요. 힘내세요 자영업자분들! 그치만 맛은 맛있게!
가게 안 모습이에요. 임대료 비싼 이태원 메인 스트릿에 있는 채광이 좋은 가게에요. 내부도 쾌적했어요.
메뉴입니다. 순대국부터, 소곱창 전골까지.. 저는 순대곱창철판볶음을 먹으러 왔어요. 소짜리가 2인분인데, 작을줄알고 대짜 시켜서 남겼어요.. 3~4인분이래요.
기본 밑반찬, 김치가 맛있어요. 여기..
세팅되는 철판 볶음용 까스 뭐죠이거 이름?
암튼...
묵사발도 시켰어요. 깻가루와 김가루가 동동 떠있어요. 맛은 평범해요. 그치만 한여름에 이만한 갈증해소는 없을 듯해요. 늘 시키는 메뉴.
김치랑 쉐이킷~! 하면 맛나요. 입맛 도둑 ㅋㅋㅋ
한 사발 하세요~
그리고 나온 순대 철판 볶음. 양이 미쳤어요. 그때 알았죠. 잘못 시켰구나~
김이 모락모락나는 이 현장감.
깻가루를 한번 더 뿌려주시는 인정 ㅋㅋ 나중엔 텁텁해요~
주 재료인, 곱창과 순대, 순대는 비린 맛이 살짝 났어요.
떡과,양배추, 그리고 깻잎이 빠져서 섭섭해요.
당면이 안에 숨어있어요! 당면 맛났어요. 콩나물 밑반찬하고 들이키니 맛나네요.
그리고 전반적으로.... 돼지냄새가.. 아쉬웠네요.
이렇게 남겼어요! 
아쉬움을 못이겨서 디저트로 완성하려고 팬케이크 하우스에 왔어요.
여기 장사 오래하네요~. 손님이 늘 많아요
굿쯔~. ㅋㅋ 탐나진 않아요.
메이플 시럽, 여기 시럽이 참 맛있어요.
식기 류~
내부
여기서 식사할껄~
라운디한 아메리칸 레스토랑이에요. 미국에서도 이런 식당 찾기 힘들어요. 진짜 시골가야 ㅋㅋ
브류드 커피에요. 아메리카노 6천원이길래, 먹지말라는 소리 같았어요. 이 커피도 맛나요. 게다가 무한리필~
드디어 시킨 바나나 초콜렛 팬케이크, 크림까지 주시네요.
그리고 초코시럽까지
크림은 진짜 동물성 유크림으로 만든 생크림이었어요.
토핑으로 초코와 바나나
팬케이크 5장 주더라구요. 짝안 맞게.. 
팬케이크는 미국식 국밥이라 할 정도로, 시럽에 말아 먹어야 제 맛이 나요. 달아빠져야 돼요.
이게 도대체 몇 칼로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