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이케아 고양 롯데아울렛 도쿄이치바 회전초밥, 1000원 천원 스시/ 서오릉, 행주산성 맛집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이케아 고양 롯데아울렛 도쿄이치바 회전초밥, 1000원 천원 스시/ 서오릉, 행주산성 맛집

Thogson 2021. 3. 23. 20: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케아 고양점에서 점심했네요. 이케아 아래 롯데 아울렛에 있는 도쿄이치바 회전초밥 전문점에 갔습니다. 가격이 접시당 1000원!!! 정말 저렴하죠. 단 한접시에 한피스만 초밥이 놓인다는 점! 그래도 배불리먹었는데 3명이사 43000원 정도 밖에 안나왔어요.

도쿄이치바의 전결입니다. 회전초밥집이죠?? 접시 위에 뚜껑을 다 씌워주셔서 한결 더 위생적으로 밑음이 갔어요. 누가 자칫 재채기라도 하면....

앞에 테이블석이고요.
여긴 4인 부스석이에요.
아기 의자도 있고요. 가족 손님이 많은 곳이잖아요. 
메뉴입니다.
웨이팅이 있다.. 전 타이밍이 좋아서.기다리진.않았습니다.
메뉴가 많는 것 같은데.. 새우, 연어, 광어, 장어, 군함 정도 기억이 나네요. 토핑이 달라지는 형태
아 균일가가 아니었네요. 2000원 짜리도
 4000원 짜리도 있네요.
락교와 생각절임, 장국, 와사비. 와사비가 일회용이라 좋았어요. 훨씬 위생적.
장국과 물입니다. 녹차도 있음 좋지만,,,,
먹을 준비 하고요..
주방장님이 2단 쌓기, 3단 쌓기 신공을 보여주십니다. 손님이 많아서 그러신듯해요.
밑장빼기하는 김에 위에 접시도 그냥 먹었어요. ㅋㅋ
다 1피스씩 있지요??유부 초밥은 2피스.
돌리고~돌리고.

 

 
제가 먹은.연어 양파.
캘리포니아 롤. 쏘쏘.
유부 초밥, 마트 맛.
계란 새우 > 이간 성신여대 스시포유가 걸작이에요. 여긴 별로.
또 먹었는데 단 맛이 강해요. 여기....
새우 치즈 구이. 맛있겠죠?
생새우. 괜찮았어요.
토치로 그을린 새우.
구운 연어
문어. 가문어 일 듯.
묵은지 광어.
참치마요 캘롤. 음... 이것도 단 맛이 강해서.아쉽.
장어.
생연어
타코와사비
거의 모든 접시 1000원이라서 재미있게 먹었네요. 이케아 레스토랑도 몇번 먹으면 그닥인데 그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