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여수 돌게장 맛집 싱싱게장마을 무한리필 정기 휴일로 대신 간 대경 갈치 조림 한상 13000원 돌게장 1회 리필 포함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여수 돌게장 맛집 싱싱게장마을 무한리필 정기 휴일로 대신 간 대경 갈치 조림 한상 13000원 돌게장 1회 리필 포함

Thogson 2022. 4. 9. 20:00
반응형

이날 방문한 돌게장 무한리필집 싱싱게장입니다. 매월 3주차 수요일은 휴일입니다. 저희 말고 공치신 여행객들 몇팀있으셨어요. 꼭 확인하고 가시고, 이래저래 내부수리 등으로 휴일이였던 경우가 꽤 있더라구요. 가기 전에 영업하는지 꼭 전화하고 가세요. 

저희처럼 공치지마시구요.

저희처럼 공치지마시구요.

저희처럼 공치지마시구요.

저희처럼 공치지마시구요.

그래서 옆에 있는 대경이라는 게장 전문점을 갔어요. 사실 여기 돌게장이 참 맛있었어요. 또 생각나는 맛? 양념이 진짜...최애

메뉴는 기본적으로 게장정식이고, 갈치조림을 더 나가는 스페셜정식 13000원을 시켰어요. 서대회도 있고요. 초등학생은 10000원입니다. 게장 1회 리필됩니다.

게장을 먹는데 필수인 비닐장갑과 앞치마는 빌트인되어있더라구요.

깔끔하게 패키징된 물티슈와 컵, 소주잔.

가게 내부에요. 가게는 좌식입니다. 신발 벗고 앉아서 먹는 식당이에요.

주인공인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이에요. 1회 리필가능합니다.

미역줄기와 서대회무침, 그리고 저양념장과 도토리묵에서 감동을 했네요. 전라도 양념은 진짜 예술이에요.

버섯 반찬과 전라도 갓김치와 배추 김치, 갓김치는 살짝 쓴 맛났어요.

가자미와 상추

밑반찬1

밑반찬2

갈치조림과 찐고기에요.

뚝배기 불고기

공기밥입니다. 이렇게 눌러담은 공기밥은 처음이에요. 묵직해요.

여수 돌게장인데요. 간장게장입니다. 내장과 게살이 보이시나요. 비닐장갑을 끼고 꾹 눌르면 살이 나와요.

숟가락이 안들어가는 돌게 등딱지이지만, 젓가락으로 내장을 긁어모은 후에, 밥을 비비니 정말 맛있는 게딱지 비빔. 내장 향이 향긋했어요.

이번엔 양념게장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했던 맛이었어요. 매운 거 많이 못드시는 분들은 매우실거고요. 저같이 매운 맛 일정 부분 못느끼시는 분은 아주 맛있게 드실 거에요. 양념이 진짜 예술...

양념 게장의 게딱지는....... 먹기 난해했네요. 근데 양념이 너무 맛있었어 양념만 빨아 먹었어요.

또 먹고 싶어요. 여기 전화하시면 전국 택배로 게장을 배송해주시니까 전화 한번 해보세요. 게장집 "대경"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