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뉴스킨 브랜드 어필리에이터 되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뉴스킨 브랜드 어필리에이터 되기!

Thogson 2021. 6. 21. 13:52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스킨 브랜드 어필리에이트 시작하기입니다. 가장 먼저 뉴스킨 회원 가입 그리고 브랜드 어필리에이트로 전환하시면 돼요. 그리고 두번째 마이사이트를 통해서 나만의 판매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차례대로 봐주시고 진행해주세요.

 

 
1. 뉴스킨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 시작하기
 
가입은 아래 링크 누르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처음은 뉴스킨 회원가입을 하는 거에요. 본인 인증하고 가입하는 과정입니다. 누구나 할 수 있어서 설명 패스.
 
 
아이디, 비밀 번호 만들어주시면 됍니다. 마케팅은 받아야 될 것 같아서(뭘 알아야 포스팅을 하니까.) 이멜로만. ㅎ

 
여기까지 뉴스킨 회원가입인거구요. 다음 장부터는 어필리에이트 가입입니다. 쿠팡처럼 쿠팡 회원인 경우에만 어필리에이프 프로그램 활동을 할 수 있어요. 집 주소와, 계좌 정보를 입력하면 끝입니다.

 

 
그럼 이렇게 어필리에이트 계정이 활성화 됩니다.그러면 상품 주소는 어떻게 링크 생성하는가? 궁금하더라구요. ㅋㅋㅋ 쿠팡이랑 시스템이 비슷해야 쓰지.. 링크는 만들 수 있는데 과정이 좀 다르더라구요. 그냥 마이 사이트를 개설해야 되더라구요. 그래서 마이사이트에 나오는 상품을 링크 걸어주면 됍니다.
 

 
2. 마이사이트 개설하기
 
사이트를 개설하는 게 좀 번거롭네요. 아무튼 아래 주소창에서 생성하시면 됍니다.
 
 
 
이렇게 마이 사이트 만드는 건데 기존 뉴스킨 홈페이지에 나만의 도메인을 만든다고 생각하시면 끝! 그냥 주소만 필요한 거라서, 안녕하세요만 썼네요. 다른SNS도 쓰라했는데 의무 사항 아니라서 패스. 중간 과정에는 가장 앞면에 나올 상품 군을 고를 수 있게 해놨는데, 어차피 구체적인 상품 링크만 필요한 경우라서(저는!) 패스.
 
 
이렇게 저만의 도메인 주소가 생성이 되구요. ㅋㅋ ohyesohno 노래 좋아해서..ㅋㅋㅋ 상품  링크 긁을 땐, 그냥 주소창 복사해서 블로그에 링크 걸면 되더라구요. 그럼 실적이 나기를 이제 기대해 보려구요. 저는 저 아래 정기 구매 노려볼만 한 거 같에요. 정기적으로 수익 발생만큼 어필리에이터에게 메리트는 없으니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