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연남동 고깃집 연탄생고기집/ 목살 삼겹살 껍데기 먹었어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연남동 고깃집 연탄생고기집/ 목살 삼겹살 껍데기 먹었어요.

Thogson 2021. 8. 24. 17:38
반응형

1. 연탄 생고기집 목살, 삼겹살, 껍데기

안녕하세요. 금요일 저녁 바람 맞으니, 고기가 땡기더라구요. 연탄 생고기 성산점에 다녀왔어요. 연트럴 파크 끝부분에 있는 식당이라서, 찾아가는 재미가 있는 식당. 

고깃집 의자인데 최신형 같네요. 오픈하지 얼마 안됐어요. 고기판도 색달라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그 아래 진짜 연탄이 있어요. 일산화탄소 괜찮나? ㅎㅎ

밑반찬 거리에요. 파김치 배추김치, 기름장, 쌈장, 마늘, 쌈무, 깻잎짱아찌입니다. 김치가 라면이랑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수입산 김치보다 맛있었던..

양파 샐러드.
상추쌈.
콩나물 파무침. 이거 맛 도둑이더라구요.

 

된찌인데, 고깃집이 된찌가 고기보다 맛있는데 특징이잖아요. 여긴 쏘쏘.
목살 2인분(1인분 180그램) 시켰어요. 두께가 두껍진않아요.
시작할까요? ㅋㅋ
목살이 익어 갑니다.~노릇 노릇
목살 맛은 맛있더라구요. 고소한 돼지고기 육향이 어느정도 있었어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시킨 삼겹살 1인분(180그램)입니다. 삼겹살이 의외로 맛이..
불판이 좀 탓어요.
삼겹살은 의외로 맛이 쏘쏘하더라구요. 육향도 크지 않고..
여기 껍데기가 있어서 급땡겨서 시켰어요. 

껍데기는 바싹 익혀야 제 스탈이에요. 달콤 고소 바삭. 맛나게 먹었네요. 여기 껍데기가 맛있더라구요.

껍데기는 또 이 콩가루와 함께 먹어야. 진짜 오랜만에 껍데기 먹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