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일반인 구입 후기/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3 5G 자급제 256GB/ 그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일반인 구입 후기/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3 5G 자급제 256GB/ 그린

Thogson 2021. 8. 26. 11:35
반응형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3 5G 자급제 256GB, SM-F711N, 그린    
 
안녕하세요. 핸드폰 7년만에 바꾸는 사람입니다. ㅋㅋㅋ 정말 오래 썼죠. 이번에 갤럭시제트플립3으로 사전구매를 하였습니다. Z플립3을 구매한 건 작년부터 플립에 대해서 구매욕이 솓구쳤어요. 하지만 작년도 플립은 좀 스펙이 안좋더라구요. 이번에 삼성이 작정하고 만든 Z플립3. 일시불로 사버렸네요.

저는 자급제 폰으로 구매했어요. 알뜰폰 요금제 쓰고있어서 한 만 8천원 한달 요금 나갑니다. 기기는 쿠팡에서 구매하여서 카드사 할인도 받아서 110만원에 구매하였습니다. 노트북 샀다라고 생각하려구요. 그래서 빠른 배송으로 받은 게 이런 디브이디 테이프 같은 사이즈가 심플하게 왔더라구요.

씰로 동봉되어 있어요.ㅋㅋ 환불 못하게. 뭐 제품 자체의 하자면 환불해주겠죠. 테크노 마트가서 불법 보조금 받고 사볼가도 했지만, 통신비가 엄청나게 불어나잖아요? 그래서 걍 기기 값을 제 값주고 샀어요.

Z플립3에 대한 제품 보증 내용입니다.
언박싱 기준 단면입니다.
언박싱하였을때 제품의 구성입니다. 충전기가 없는 걸 몰랐던 구석시 시대인...

처음 세팅하고 있어요. 구글 연동하면 금방 되긴 하는데, 예전 폰을 오래 써서 참 어색하더라구요. 귀찮고........

저는 그린 색상을 샀답니다. 크렘쉘이 죽여주죠? 이번엔 방수기능 까지 되었다는데, 사실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비결은 방진 기능이지요... 먼지가 들어가지 않아야 반도체들이 장수할텐데..

암튼 디스플레이 상태는 좀 더 사용해봐야할 것 같아요. 전작에서 워낙 플렉서블 디스플레이가 하자가 많았잖아요? 이번엔 많이 개선 되었겠지요?

지문 인식 단자가 이렇게 측면에 있고 전원 기능을 해요. 어 좀 새로웠지요. 암튼 모든 특허를 이 스마트폰에 때려 박는 삼성!

충전 단자는 C타입입니다. 충천지게 꼿는 곳도 C타입 예전 충전기들 못쓰게... 하나 사라고 얘기하실 거에요. 사전 구매자 사은품으로 충전기를 주더라구요. 기다리는 중입니다.

후면 카메라입니다.(후면 맞죠?) Z플립3은 Z폴더3와 다르게 카메라 부분이 디스플레이로 변환이 되지 않아요. 계속 카메라 렌즈라고 보시면 됍니다. 신기술을 맛보고 싶다면 폴더로 가셔야 합니다.

전면카메라입니다. 렌즈도 2개 이미지 센서도 2개겠지요. 핸드폰이 비쌀 수밖에 없는 이유.

전원. 참 희안해요. 이 사진들은 전에 쓰던 폰으로 찍었는데, 때가 된 걸 아는 건지 도착하자 마자 화잘이 엉망이네요. 삼성 소프트웨어 조작설도 의심이 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음모론이에요.)

 

 

디스플레이 밝기는 선명하네요. 금방 눈이 익숙해져서, 새삥의 느낌이..
언어 설정.
유심 홀더. 방수 기능이 느껴지는 고무패킹 마감.
유튜브 틀었는데, 쇼츠가 호환이 안돼요.
개선 되겠죠 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