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꿈해몽 정리: 수염꿈 안개꿈 앵두 채소 야채꿈 태양꿈 햇빛꿈 이 빼는 꿈 이빨 빼는꿈 콧물 꿈 콧물 나오는꿈 연꽃꿈 태몽 장미꿈 장미꽃꿈 자두꿈 본문

카테고리 없음

꿈해몽 정리: 수염꿈 안개꿈 앵두 채소 야채꿈 태양꿈 햇빛꿈 이 빼는 꿈 이빨 빼는꿈 콧물 꿈 콧물 나오는꿈 연꽃꿈 태몽 장미꿈 장미꽃꿈 자두꿈

Thogson 2022. 10. 19. 20: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이입니다. 제주도 여행하면서 맛기행을 해보았어요. 제주도 음식 먹으면셔 제주를 이해했고, 때론 질려서 이태리 음식과 다른 나라 음식도 먹었어요. 적절히 제주의 맛을 찾아 먹으면 그게 나만의 참 여행입니다. 제가 8박 9일동안 먹은 음식과 레스토랑을 포스팅해 볼게요.

1. 수염꿈 해몽 수염깍는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염꿈, 수염꿈 해몽에관해 알아볼껀데요
 
수염 털은 우리몸에서는 빠져선 안되는 것이죠
 
또한 수염,털은 우리몸을 방어해주는 역할도하는데
 
과연 꿈에서는 어떤 의미를 갖고있는지 한번 같이
 
알아볼까용??
 
 
 
 수염나는꿈
 
이꿈은 흉몽인데요
 
주변인의 안좋은 소식을 듣거나
 
본인이 창피함을 겪을수도있는 꿈이라고합니다.
 
이꿈은 꾸고싶지 않은 수염꿈이네요 ㅠㅠ
 
이런 꿈은 꼭 피하자구요 !!
 
 
 
다음으로
 
멋진 수염을 기르는 꿈입니다
 
이꿈은 길몽입니다.
 
돈이 많이들어올 징조라고하는데요
 
특히나 황금색 수염을 기른다면
 
수염꿈 중 가장 좋은 의미의 꿈이라고하네요 !!
 
이꿈은 꼭 꾸고싶은 꿈이네요
 
 
 
이번에는
 
혀에 털이나는 꿈??!?!?!?!!!?!?!?!?!?
 
띠용?? 이런 수염꿈이 있다고??
 
거기에다 아주 좋은꿈이라고???
 
이꿈은 직위상승의 징조라고하는데요
 
매우 좋은꿈이네요
 
또 입안에 털이나는 꿈 또한 위와 비슷한 의미라고 합니다.
 
 
하얀 수염꿈
 
몸의 기운이 솟고 장수하게 된다
 
라는 매우 좋은 꿈이네요 ^_^
 
또한 주머니속이 두둑해질수있는 운이 생긴대고하네요
 
모든사람이 꿈꾸고싶은 꿈이네요
 
이런 꿈 꼭 꾸시고 좋은 기운 얻으세요!!
 
 
마지막으로 
 
여자 얼굴에 수염이난것을 본 꿈
 
이꿈은 그 분과 사이가 안좋아질수있거나 
 
서로 사이가 멀어질수있는 꿈입니다
 
이꿈을 꾸었을때는 그분과는 최대한 조심스럽게 행동해야겠네요
 
 
오늘은 수염꿈 해몽 풀이 여기까지입니다 
 
여러분들은 꼭 좋은꿈만 꾸시길 바라며 저는 가보겠읍니다.
 
 
 

2. 새벽에 운행할때 안개가 자욱하게 있는 안개꿈 해몽풀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개꿈 안개꿈해몽 
 
꿈풀이를 해볼꺼예요
 
안개라고 하면 으스스하고 뭔가 무섭고 어두운
 
그런느낌이 확 드는대요, 꿈에서 안개꿈을 꾸면 
 
조금 무서울것 같아요
 
하지만 안개꿈중에서도 좋은 의미를 품고있는
 
꿈도있는데요, 같이한번 알아볼까요??
 
 
 
갑자기 안개가 내몸을 감싸는 안개꿈??
 
본인의 취약한점,부족한점,숨기고있는것 등을
 
타인이 감싸주며 하고자하는 일이 잘 풀린다는 의미입니다.
 
그런데 여러분들은 만약 꿈에서 안개가 자신의 몸을
 
감싼다면 어떤 기분이 들지 생각해보셨나요??
 
저는 매우 무서울것같기고하고 한편으로는 
 
신기하기도 할것같아요.아무튼 이꿈을 꾼다면
 
기분이 좋아지고 하고싶은일을 열심히할것같아요 !!!
 
 
두번째, #안개꿈 해몽풀이
 
안개가 시야를 가리는꿈풀이는?
 
형체을 분간할 수 없을 정도로 안개가 자욱하게
 
있는꿈은 유행성 질병,근심,재나,사상적 쇠퇴등을
 
체험하게 된다는 내용이네요..
 
아주 조심해야될것 같은 꿈해몽입니다.
 
 
다음으로 안개꿈은
 
얼마전에 여인이나 애인이 생겼다면 좋은 징조의
 
꿈풀이입니다. 안개이슬이 내린 길을 걷는 꿈해몽은
 
여인과 사랑이 이루어 진다는 내용입니다.
 
좋아~~ 좋아~~~
 
 
운전을 하다보면 도로가 부분적으로 안개가 끼는도로가
 
있습니다. 이런도로를 만나는 안개꿈 풀이는
 
불미스런 사건이 생기거나 세상에 소문낼일이
 
생길수도 있다고 합니다.
 
 
아주 가는 실안개가 산 허리를 휘도는 안개꿈은
 
일의 성사가 성공과정 등이 얼마간 밝혀지기 않거나
 
정체를 알수 없게 되는 안개꿈해몽입니다.
 
이 꿈풀이도 별로 좋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좋은 안개꿈풀이
 
갑자기 안개가 맑게 걷히는 꿈을 꾸셨다면....
 
모든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사업 전망이 좋아질 길몽이라고 합니다.
 
전 조그만한 사업을 하고 있는데
 
어런 안개꿈만 꾸고 싶습니다. ㅎㅎ

메뉴로 이동하기

3. 앵두꿈 해몽 앵두먹는꿈

안녕하세요 
 
오늘의 꿈 주제는 #앵두꿈 #앵두꿈해몽 꿈풀이 인데요
 
빨갛고 윤기나는 앵두를 보니 앵두가먹고싶어지네요
 
이런앵두가 꿈에 나타난다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정말궁금하넹 같이 알아보러 갑시당!~
 
 
앵두꿈 해몽 앵두먹는꿈
 
 
앵두가 보석이 되는 앵두꿈??!?!?!?!?!
 
본인이 열심히 하는 일이나 등등이 
 
크게 성공한다는 뜻입니다
 
만약 이 꿈을 꾼다면 
 
일을 더욱 열심히해야겠죠?
 
저도 꼭 이 꿈을 꾸고싶네요 ㅠㅠ 꼭 이꿈 꾸길 빌자구욧
 
 
앵두나무를 사는 앵두꿈!
 
뜻이 맞는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거나,
 
서로 마음이 맞고 통하는 벗을 만나고
 
사랑을 찾아 좋은 사람을 만난다는 의미라고하네요!
 
평소보다 더욱 꾸미고 다닌다면
 
확률이 올라가겠죠???
 
 
앵두를 먹는 꿈
 
고의적이지 않은 사소한 일 때문에
 
 트러블이 생기거나 
 
돈보따리가 구멍이날수도있다,.!
 
이꿈을  꾼다면 더욱 조심히 행동해야겠네요!
 
 
 
그릇에 앵두가 가득 담겨진꿈
 
파티 등의 좋은일로 많은 제물을 얻는다는
 
좋은 의미의 꿈이네요
 
또한 돈을 잘 모을수있다는 의미를 가진 앵두꿈이네요
 
꿈에서 앵두가 가득 있다면 군침이 돌것같아요!
 
그 기분에 맞는 기분좋은 의미를 가진 꿈 이네요
 
이 꿈을 꾼다면 정말 행복할것같아요
 
의미도좋고 꿈에서의 기분도 좋다니!!
 
 
오늘은 앵두꿈 앵두꿈 풀이를 해보았는데요
 
여러분들은 이 꿈들중 무슨 꿈을 제일 꾸고싶은가요?
 
또 만약 좋은 꿈을 꾸었다고 너무 나태해지지 마시고
 
더욱 열심히 하셔서 꼭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할께요 !
 
 

메뉴로 이동하기

4. 채소꿈 해몽 야채꿈 풀이

여러분 굳 모닝~~~
 
오늘은 즐거운 주말입니다. 
 
주말 마다 가족들과 같이 텃밭으로 갑니다.
 
늦가을에 파종한 채소들으 얼마나 잘 자라고 있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잡초도 제거하고..
 
가족들 모두 모두 직접 가꾼 채소를 키우는
 
재미로 다들 좋아 합니다.
 
 
특히 저의 어머님께서 제일 좋아 하십니다.
 
나이를 더셨는데 옛날 촌에서 농사를 짓고 
 
생활하신 시절을 생각하는지
 
주말에 텃밭에 가는것을 엄청 좋아하십니다.
 
저도 가족들과 다 같이 가서 텃밭가꾸는것을
 
좋아하고 직접 가꾼 채소나 야채를 수확해서
 
반찬으로 해 먹으면 싱싱하고 좋습니다.
 
가족들도 직접 가꾼 채소나야채를 먹는것을 
 
좋아하고요.
 
 
 
그리고 꿈이야기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채소꿈 #채소꿈해몽
 
인데용 채소는 우리 삶에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적인 존재인데요
 
과연 꿈에서는 어떤 의미를 가지고있을지
 
굉장히 궁금하시죵?!?!
 
지금 바로 알아봅시당~
 
 
채소꿈 해몽 야채꿈 풀이
 
 
완두콩 껍질을 벗기는 꿈
 
남자의 경우는 자신보다 부가 더 많은 이성 때문에
 
성공하고, 여성인 경우에는 자신보다 더 낮은이성과
 
만나는경우를 의미한다고 하네요..
 
누구는 조심하고 누구는 잘보여야겠네요,,
 
 
아주 커다랗고 싱싱한 오이를 먹는 채소꿈
 
이꿈의 의미는 태몽의 의미를 갖고있는데
 
아주 예쁜 아이를 낳는 아주 좋은
 
의미를 지니고있는 꿈 입니다.
 
이꿈을 꾼다면 정말 기분이 좋겠네요~
 
 
덩굴에 오이가 열려있었던 오이꿈
 
주변인이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당할것이라는
 
암시를하는 꿈의 의미라고 네요
 
주의있고 신중하게 
 
행동을 해야할것같네요
 
 
감자나 고구마에 관한 꿈
 
돈복이 많아지고 돈이 아니라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수있게된다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꾼다면 정말 기분이 좋을거같네요!!
 
꼭 이런 꿈을 꾸고싶습니다.
 
 
여기까지가 오늘 준비한 내용입니다.
 
의미가 좋은꿈을 꾸었다 해도
 
너무 들뜨지마시고 더욱 열심히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메뉴로 이동하기

5. 태양꿈 햇빛꿈 해몽풀이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아무리 밖이 날씨가 좋아도 밖에 나갈 수 없는 지금 ㅠㅠ
 
저 하늘 위의 태양은 밖에 나오라고  손짓을 하는데
 
어쩔 수 없이 외면해야 하는 우리들 ㅠㅠㅠㅠ
 
너무 슬프네요 여러분들  건강 잘 챙기세요 이!
 
자 그래서 오늘은 무엇을 알아볼 것이냐
 
바로바로 #태양꿈 태양에 관련된 꿈 해몽 풀이 시간~~
 
여러분들 꿈 많이 꾸시나요??
 
꿈을 꾸면 아 이 꿈이 무슨뜻이지?  라는 의문이 드는데요
 
태양꿈 풀이에 대해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태양꿈 햇빛꿈 해몽풀이
 
 
자 먼저~~
 
자 꿈을 꿉니다~~ 
 
하늘에 해가 있어요~~ 근데?? 갑자기? 임신을 했다고???
 
오잉? 이런 꿈이 있다고??
 
자 만약 이런 꿈을 꾸었다. 이 꿈의 의미는
 
성별에 상관없이 태몽 때 이 꿈을 꾸었다.
 
자식의 인성과 성장하며 성취할 것들이 좋다., 
 
이런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와 이 꿈은 아주 좋은 꿈이네요!!
 
 
자 이번에는 또 꿈을 꿉니다~~
 
하늘을 보니 해가 있어요~~ 근데 그 해를 꿀꺽 삼긴다고??
 
와 진짜 말이 안 댄다 ㅋㅋ
 
태몽 때 이 꿈을 꾸었다면 아이가 
 
아주 주변 사람들에게 존경받는 인물이 될 것이고
 
꿀꺽 삼키고 다시 뱉으면 유산이 댄다고 합니다...
 
이 꿈은 아주 무서운 꿈이네요.....
 
이 꿈은 꾸지 말자고 연 하하~~
 
 
자자 이번에도 또 꿈을 꿉니다~~
 
하늘에 해가 있어요~ 그 햇빛이 나를 비추는 느낌을 받아요~~
 
바로바로 햇빛이 비치는 꿈??
 
이 꿈의 의미는 
 
우리가 만약 걱정거리나 신경 쓰이는 일이 
 
시원시원하게 풀리고~ 진급도 하고~ 건강도 좋아지고~
 
아주 좋은 꿈이네요~!~!~!
 
 
 
자자 하늘에 해가 있어요~~ 근데??
 
태양이 구름에 가려져서 보인다!!!
 
이 꿈의 꿈 풀이는 
 
현실에서의 일이 꼬이게 되고 ㅠㅠ
 
답답한 현실을 비추어준다고 합니다 ,,
 
이 꿈을 꾸었다면 매사의 일에 천천히 그리고 신중하게
 
진행을 하면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는 의미 또한??
 
가지고 있답니다~
 
 
자자 자자 자~~ 여러분들 오늘은 제가
 
태양에 관련된 꿈해몽 풀이를 가져왔습니다~~
 
여러분들이 직접 꿈을 꾼 풀이가 있었나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ㅠㅠ
 
저는 열심히 준비했답니다 하하호호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다음 시간에 더 알찬
 
정보를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안녕~!
주니어

메뉴로 이동하기

6. 이 빼는 꿈 이빨 빼는꿈 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엇을 알아볼까요~??
 
여러분들은 치과에 가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치과에 가면 무서운 생각이
 
마구마구 솟아나서 치과에 가는 것을
 
매우 싫어했어요 ㅋㅋ 이 생각은 요즘에도 바뀌지 않았는데요
 
요즘에는 비용이 너무 비싸서 치과 가기가 무서워요 ㅠㅠ
 
양치를 열심히 해서 치과에 가지말자구요잇!
 
제가 왜 이런 이에 관한 이야기를 했냐
 
바로바로 오늘  알아볼 내용과 관련이 있는데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바로바로
 
#이빼는꿈 에 대한 꿈 풀이랍니다~~ 
 
그럼 바로 알아보러 가시졍~~
 
 
 
 
 
자 꿈에서 계속 이가 아파
 
한 번에 아픈 이를 빼는 꿈
 
이 꿈은 평소에 걱정거리나 잘 풀리지 않는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와  이런 꿈은 꿈 풀이도 좋고 그 상황 자체
 
또한 정말 기분 좋은 상황일 것 같은데요~~
 
이 꿈은 꼭 꾸고 싶은 꿈이네요 ~!!
 
 
이번 상황은~~~~!
 
나도 모르게 이가 빠져있네잉?? 뭐딩??
 
이 꿈의 해몽은 평소 자신이
 
동경하던 인물이 죽게 되거나 
 
기분 좋지 않은 일을 겪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아.. 꿈 상황 자체는 어쩌면 보면 좋은 상황인데
 
꿈 해몽 풀이는 좀 안타까운 풀이네요,, 
 
하지만!!  이 꿈을 꾸었다고 해서 뭐 실망하지 마시고
 
그냥 재미로만 받아들이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꿈 상황은~~~!
 
이를 봤는데 이가 밝게 빛이 난다고??
 
또 내가 직접 금니를 해 넣는다고??
 
이 꿈에 대한 풀이는 나를 도와주는 사람들
 
만나 일을 성공하게 되고 자신의 곁에
 
능력이 좋은 사람이 와 도움을 주어 성공하게 된다는 꿈이랍니다~~
 
와 이 꿈도  아주 좋은 꿈이네요!!
 
 
썩은 이가 시원하게  빠지는 꿈!!
 
근심 걱정하고 있는 일이 시원하게 풀려 
 
앞으로의 일이 잘 풀린다는 꿈이랍니다..
 
와  이 꿈 또한 아주 꾸고 싶은 꿈이네요!!
 
이런  좋은 꿈을 꾼다면 하루가 정말  즐거울 것 같아요!!
 
 
자 오늘은 이에 관련된 꿈을 대강 살펴보았는데요~~
 
좋은 꿈도 있고 안 좋은 꿈도 있는데요~~
 
심각하게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마시고
 
의미가 좋은 꿈을 꾸셨다면 그날 하루 기분이 좋은 것이고
 
의미가 좋지 않은 꿈을 꾸었다면  에이 그냥 재미로 보는 거지 뭐
 
와 같은 생각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여기서 마무리하고 다음 시간에는
 
더욱  알찬 정보를 가지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 안녕~ 
 

메뉴로 이동하기

7. 콧물 꿈 콧물 나오는꿈 해몽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다들 건강은 안녕하신가요?
 
요즘에는 감기 걸려도 무서운 때입니다 ㅠㅠㅠ
 
설마 내가 바이러스에 옮았나 하고 말이죠 ㅠㅠ
 
또 감기하면 빠질 수 없는 증상 콧물이죠!~
 
제가 이야기를 왜 했냐~!!!!
 
물론 여러분들의 건강을 잘 챙기시라고 한 말도 있지만
 
바로바로  오늘 알아볼 내용과 관련이 있기 때문이죠
 
오늘은 #콧물꿈 에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볼까 해요!
 
콧물에 관련된 꿈들은 어떤 꿈 풀이가 있을까요??
 
제 생각에는 자신의 콧물이라도 조금 거부감이 들어서..
 
그렇게 좋지만은 않을 것 같네요!!
 
서론이 길었네요 ㅋㅋ 바로 알아보러 갑시다~~!
 
 
콧물꿈 콧물나는꿈
 
 
먼저 꿈에서 
 
병원을 가서 의사선생님께 진단을 받는 콧물꿈!!
 
이 꿈은 타인에게 자신의 주장을 좀 강하게 말하는 꿈이고
 
또 다른 방면에서는 어떤 일이 잘 진행되고 있다..!!
 
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주장을 잘 내세울 수 있나요??
 
제가 생각했을 때 저는 잘.. 못하는 거 같아요
 
저는 이런 꿈을 꾸어 저의 주장을 완곡히 말하고 싶네요 ㅠㅠ
 
 
다음의 꿈은..!!
 
콧물이 코딱지가 되는 꿈..!!
 
으악 상상만 해도 거부감이드는데요,,ㅠㅠ
 
이 꿈의 꿈 풀이는 역시나 그다지 환영할만한 꿈이
 
아니고 자신이 일을 진행할 때 앞에서 가로막혀
 
진행이 잘 안되거나 실패할 수도 있고 
 
이로 인해 많이 고생할 수도 있다는  꿈입니다,.,!!
 
역시.. 꿈 상황부터 거부감이 들었는데
 
꿈 풀이 또한 거부감이 드네요 ㅋㅋ
 
 
이번 꿈 상황은
 
자꾸자꾸 콧물이 나와서 수술하게 되는 콧물꿈!
 
이 꿈은 타인에 의해 아주 소중한
 
기회를 얻을 수 있다는 꿈이라고 하네요!!
 
꿈 상황 자체에서는 매우 짜증이 날 것 같아 꿈 풀이도
 
안 좋을 것 같았는데 매우 좋은 꿈이네요!~~
 
 
여러분들 감기 걸려서 코 막혀본 적 다들 있으시죠??
 
정말 힘들어요 ㅠㅠㅠ 그래서 이번 꿈 풀이는
 
바로바로 코가 막히는 꿈!!!
 
이 꿈의 풀이는 
 
꿈을 꾼 후에 곧
 
 공공기관에 방문하게 될 거라는 것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아이고 코가 막히면 진짜 짜증 나는데ㅠ
 
 
자 여러분들 이번 시간에는 
 
콧물과 코에 관련된 꿈을 살펴보았는데요~~
 
여러분들이 꿈을 꾸신 상황이 있었나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ㅠㅠㅠㅠ
 
매일 말씀드리지만 의미가 좋은 꿈 풀이라면
 
그 하루가 기분이 좋은 것이고 의미가 
 
그다지 좋지 않다면 그냥 재미로 보는 거지 뭐~~
 
이런 생각을 가지고
 
너무 불안해 않기 아시죠?? 그럼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알찬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콧물꿈 해몽풀이였습니다.
 

메뉴로 이동하기

8. 연꽃꿈 연꽃 태몽 꿈해몽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아주예쁜 연꽃에대해 알아볼까하는데요~
 
여러분들은 연꽃하면 무엇이 생각이나시나요??
 
저는 언젠가 이런이야기를 들었던것같아요
 
흙탕물에서도 아주 예쁘게자라는 꽃
 
이 바로 연꽃이다 라는것을요 실제로 보아도
 
연꽃을 예시를 들며 이런 교훈을 들은적이있는것같아요
 
주변환경은 중요하지않다.. 내가 중요하다 
 
정말 멋있는말이지요?? 흙탕물에서도 아주 예쁜
 
연꽃에관련된 꿈 해몽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바로 가보실까용??!
 
 
연꽃꿈 연꽃태몽 꿈해몽
 
 
 
 
연꽃꿈 
 
자 첫번째 #연꽃꿈 상황은용~~
 
연꽃 안에서 부처님이 보인다고???
 
부처님오신날에도 가슴쪽에 연꽃을 다는데
 
이런것과 관련이 있는가요??
 
이꿈의 해몽은 언젠가 절과 같은 장소에 찾아가거나
 
자신을 도와주는 조력자를 만나 
 
아주 성공하게된다는 의미를 가지고있다고 하네요~
 
이 꿈은 아주 좋은꿈이네요~~
 
 
연꽃 태몽 꿈해몽
 
이번 꿈상황은`~~~
 
연못 한 가운데에 연꽃이 있는 연꽃꿈??
 
이 꿈은 자신의 작품이 고평가를 받게되거나
 
다른사람과 경쟁할수도있다는 꿈이라고하네요~~
 
이꿈도 다른사람과 경쟁을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을것같네요~~ 경쟁이란 정말 좋은것같아요
 
다른사람과 경쟁을하며 자신도 성장할수있잖아요?? 하하
 
 
이번 연꽃꿈 상황은요~~
 
연꽃이 물위에 떠있는게아니라 
 
하늘위에 떠있다고??
 
허걱ㄷㄷㄷ 연꽃은 강물위에 떠있는데 
 
하늘위에 떠있다니 ㅋㅋㅋㅋㅋㅋ
 
이번 꿈은 매우 신기한 꿈이네요 !~~
 
이꿈의 의미는 어떤방향으로던 간에
 
매우 성공하게될것이라는것을암시한다고하네요~~
 
이꿈은 매우 좋은꿈이라고 볼수있겠네요~~
 
 
 
이번 연꽃꿈 상황은용~`
 
연꽃이 환하게 빛이나는 꿈??
 
이꿈은 자신의 머리에도 환하게 트인다는꿈같은데요~~
 
어떠한일에서는 간에 그 방향에서 자신의머리가 확 트인다고
 
하는데요~~ 또 행운까지 같이 올수있다고하네요~~
 
역시 환한게 좋죠~~ 어두우면 좀 무섭잖아요 ㅠㅠ
 
 
 
자 오늘은 연꽃에관한 꿈을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들 도움이 되셨나요????
 
이번시간에 알아본꿈들은 거의 의미가
 
좋은쪽으로 많이 알아보았네요~~
 
이글을 보시는분들은 다 좋게 되라는의미랍니당 하하
 
어쨋든 제가준비한 정보는 여기까지이구요~~
 
저는 다음시간에 더욱 알찬정보로 
 
도라오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당~
 
 
 

메뉴로 이동하기

9. 장미꿈 장미꽃꿈 해몽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저번 시간에
 
알려드린 정보는 도움이 되었나요??
 
이번 시간에는 무엇을 알아볼 것이냐 바로바로
 
장미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 거예요~~
 
여러분들 장미를 직접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어릴 적에 집이 시골이라서 집 마당에서 
 
직접 키웠던 기억이 있는데요~~ 어릴 때는 잘 
 
몰랐지만 지금 보니 장미가 엄청 예쁜 것 같아요!!
 
또 어릴 때 가시에 찔려서 아팠던 기억도 남네요 ㅠㅠ
 
여러분들도 직접 장미를 한번 키워보시면 아주 기쁘고
 
행복할 것 같아요~! 그럼 서론은 이까지만 하고
 
바로 장미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장미꿈 장미꽃꿈 해몽
 
 
장미꿈
 
먼저 첫 번째 장미꿈!!
 
주변 지인에게 장미꽃을 받는 꿈!!
 
이 꿈의 꿈 풀이는 실제 친구나 지인들에게
 
사랑의 고백을 받는다던가 아주 내가 좋아하는
 
선물을 받게 될 것이라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이 꿈은 꿈 상황도 엄청 좋아 꿈에서 깨어나도 
 
기분이 좋을 것 같은데요 꿈 의미 또한 의미가
 
아주 좋은 것 같아 기분이 두 배로 더 좋을 것 같아요!!
 
 
장미꽃꿈
 
두 번째 #장미꿈 상황은요!!
 
장미꽃에 뽀뽀를 하는 꿈!!
 
장미꽃에 코를 대어 냄새를 맡는 것은 이해가 가는데
 
장미꽃에 뽀뽀를 하네요?? ㅋㅋㅋㅋ
 
이 꿈의 꿈 풀이가 아주 궁금할 것 같은데요
 
이 꿈의 꿈 풀이는 바로바로
 
평소 관심이 있는 이성과 만남을 가진다던가
 
힘든 시험을 합격한다던가 
 
어디에 투자를 하면 좋게 된다던가
 
대체적으로 행운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세 번째 장미꿈 상황은요!! 바로바로
 
장미꽃 가지에 뱀이 돌아다니는 꿈??!!
 
저는 개인적으로 뱀을 매우 싫어하는데요 ㅠㅠ
 
제가 뱀띠이긴 한데 ㅋㅋㅋ 뱀은 뭔가
 
무조건 나를 보면 물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다가가지도
 
못하고 영상에서만 보고 싶은 존재예요 ㅠㅠ
 
어쨌든 이 꿈의 꿈 풀이는 
 
주변 여러 가시 사람들에게 
 
유혹을 받고 지조를 잃게 된다는 ㅠㅠ..
 
이 꿈은 아주 안 좋은 꿈이네요 역시 
 
내가 싫어하는 뱀 ㅠㅠ 꿈까지 안 좋다니
 
 
네 번째 장미꿈 상황은 요 바로바로!!!!
 
침대위에 장미가 덩그러니 있는 꿈???@
 
이 꿈의 의미는요 
 
주변의 이성이 또 자신을 유혹하는???
 
그런 꿈이라고 하는데요 ㅠㅠ 
 
이 꿈을 꾸었다면 만약 여자친구가 있다!!
 
정신을 똑바로 차려야겠죠?
 
 
자 여러분들 오늘은 장미꿈
 
장미 꿈 풀이 장미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었나요?? ㅋㅋ 여러 가지
 
좋은 꿈들도 있지만 마냥 좋지만은
 
않은 꿈들도 있었죠???
 
만약 의미가 좋지 않은 꿈을 꾸었다고 해도
 
너무 신경 쓰지 마시고 그냥 한번쯤
 
듣고 흘리는 게 가장 좋을 것 같아요!! 
 
여러분들 그럼 저는 요기서 마무리를 하고
 
다음 시간에는 
 
더욱 좋은 정보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안녕!~
 
 
 
 
 

메뉴로 이동하기

10. 자두꿈 해몽풀이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바로바로 자두 꿈 자두 꿈 풀이
 
에 대해 알아볼 것인데요~~ 여러분들
 
여러분들 자두 한 번쯤은 다 드셔보신 적이
 
있으시죠?? 하하 저는 어릴 때부터 자두를 많이 먹어보았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자두 먹는 방식??은 일단 자두를 물로
 
씻어주고 옷으로 쓱쓱 닦은 다음에 한입에 넣어서
 
씨만 남이고 다 먹는 방법으로 자주 먹어왔는데요
 
이 방식은 입안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주변에 즙이 흐를 일이 잘 없지만
 
씨 주변에 맛이 엄청 시다고 해야 하나 쓰다고 해야 하나
 
아무튼 좋지 않은 맛이 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해요!!
 
잡담은 이까지 하고 바로 자두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두꿈
 
첫 번째 꿈 상황은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자두를 물로 씻어내는 꿈!!
 
이 상황에 대한 꿈 풀이는 용!!
 
마음 깊은 곳에 예전부터 안 좋은 기억?? 
 
생각하기 싫은 것들이 말끔히 없어지거나
 
해소되어 아주 몸과 기분이 깨끗해진다는 뜻이라고 하는데요!!
 
이 꿈 풀이를 보니 마음속의 응어리가 바로 자두이고
 
이를 씻어낸다는 것을 비유한 것 같네요~~
 
아주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군요??
 
 
자두꿈해몽
 
두 번째 꿈 상황은요~ 무엇일까요??
 
주변에 자두나무가 아주 많거나 자두나무가 있어요~!
 
그런디 내가 그 자두를 딴다고라??
 
바로바로 자두나무에 자두를 따는 꿈!!
 
이 꿈의 꿈 풀이는 무엇일까요?
 
이 꿈의 꿈 풀이의 키포인트는 내가 얼마만큼의 자두를
 
따냐에 따라 행운의 정도가 늘어난다고 하는데요!!
 
이 꿈을  꾼다면 최대한 많은 자두를 따야겠네요!!
 
 
 
세 번째 꿈 상황은요~~
 
앞에서의 꿈 상황은 자두를 따는 내용이지만
 
이번 상황은 자두를 따서 내가 먹어@@ 그런데
 
자두에서 이상한 맛이나!! 으악
 
이 꿈의 꿈 풀이는 
 
자신의 몸이 이상이 생기거나 상황이 많이 
 
안 좋을 것이라는 징조라는데요~~ 
 
안 그래도 이상한 맛이 나는
 
 자두를 먹으면 기분이 안 좋은데
 
꿈 상황까지 안 좋다니 ㅠㅠ 너무하네요
 
그렇지만 한 번만 보고 흘려들으시면 대니 
 
걱정하지 마세요!
 
 
 
네 번째 꿈 상황은요 바로바로 
 
저처럼 자두 먹기 전에 깨끗이 씻고
 
닦고 딱 한입에 넣어먹었어요~! 그런데
 
딱 먹고 보니 씨가 나와야 대는데 씨가 없네??
 
자두에 씨가 없는 꿈!!
 
와 실제로 이렇다면 기분에 엄청 좋을 것 같은데요!~
 
한입에 먹었는데 씨 주변의 쓴맛도 없고 
 
굳이 씨를 발라야 할 필요도 없고 한입에 꿀꺽하면 대니
 
엄청 좋을 것 같아요!! 그렇다면 이 꿈의 꿈 풀이는
 
무엇일까요????????
 
역시 실제 상황과 비슷하게
 
 행운이 찾아온다고 하는데요~!
 
엄청 기분이 좋을 것 같네요!!
 
 
여러분들 제가 준비한
 
자두 꿈 풀이 자두꿈  해몽은 재미있으셨나요??
 
또 자신이 경험한 꿈 상황이 위에 있었나요??
 
만약 꿈 상황이 있었다면 엄청 재미있을 것 같아요!!
 
또 만약 꿈 풀이를 보았는데 별로 좋지 않은 꿈이다!!
 
그래도 상관없어요 그냥 한번 보고 넘어간다
 
이런 마인드로 재미로 보고 간다!!
 
이렇게 생각하시고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알찬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바위!~
 
 
 

메뉴로 이동하기

11. 선물꿈 선물하는꿈 해몽

안녕하세요~~여러분들
 
지난 시간에는 자두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바로 무엇을 알아볼 것이냐!!
 
바로바로 선물꿈에 대해
 
알아볼까 하는데요~~~! 여러분들
 
혹시 어릴 적 산타클로스에 대해 믿으셨나요??
 
울면 안 돼 울면 안 돼 산타 할아버지는
 
 우는 아이에게
 
선물을 안 주 신대요~~~ 선생님께서 나
 
부모님께서 어릴 적 아이들이 우실 때
 
 위의 노래를
 
알려주면서 울면 산타 할아버지가 선물 안 준다?
 
이랬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하지만 
 
점점 커가면서..
 
산타 할아버지의 정체를 알게 되고 ㅋㅋㅋㅋ
 
오래간만에 어릴 적 회상을 하니 기분이 좋네요
 
그렇다면 이제  바로 선물 꿈 풀이 #선물꿈 해몽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선물꿈 선물하는꿈해몽
 
 
선물꿈
 
먼저 첫 번째 선물꿈 상황은요 
 
자 꿈속에 들어갑시다~ 딱 주변에 귀걸이가 있어요~~
 
그런데?? 지인이 귀걸이를 선물해 준다??
 
바로 귀걸이를 선물 받는 꿈!!
 
이 꿈의 꿈 풀이는 무엇일까요??? 
 
꿈 상황만 보자면
 
엄청 기분 좋은 상황인데!! 
 
주변 사람 지인들에게 자신이 인정받는다
 
이런 뜻의 꿈이네요!! 제 생각에는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받는다는 건 엄청 기분 좋은 일인 것 같아요
 
인정을  받는다면 존중을 받는다는 거고
 
존중받는다는 것은 매우 좋은 것이잖아요??
 
 
선물하는꿈 해몽
 
두 번째 선물꿈 상황은요!~
 
누군가에게 예쁜 옷을 선물 받는 꿈!!!
 
와 작은 선물도 엄청 기분이 좋은데 
 
엄청 예쁜 옷을
 
선물 받는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여러분은
 
누군가에게 선물을 해주신 적이 있나요??
 
아주 작은 선물이라도 받는 입장에서는 엄청 기분이 좋을 것 같으니
 
부담 없이 선물을 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어쨌든 ㅋㅋㅋ  이 꿈의 꿈 풀이는 
 
이성이  자신을 유혹하거나 자신에게 잘 대해준다는.. 
 
그런 꿈 풀이네요!! 아주 좋은 꿈이네요!!
 
 
세 번째 선물꿈 상황은요!!~
 
어떤 사람에게 금도끼를 선물 받는 꿈?? ㅋㅋㅋ
 
금도끼 은도끼 전래동화가 생각나는 꿈이네요
 
금도끼  은도끼는 거짓말을 하면 안 된다는 교훈을
 
우리에게 알려주는 것이잖아요???확실히
 
거짓말을 한 번 하면
 
 계속 거짓말이 더 나오는 것 같아요!
 
잘못한 것이 있으면 솔직하게 말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겠죠?
 
이 꿈의 꿈 풀이는 
 
모든 일이 다 잘 된다는 꿈인데요 
 
직장에서는 승진을 하게 되고 상을 받고
 
 재물을 얻고
 
행운이 잇따라 온다는 아주 좋은 꿈이네요~!
 
 
네 번째 꿈 상황은요!~
 
바로바로  거울을 선물 받는 꿈!!
 
이 꿈의 꿈 풀이는요! 
 
자신의 위치에 상승하게 되거나
 
결혼 상대를 만나 결혼한다..라는 아주 좋은 꿈이네요
 
저도 꼭 거울 받는 꿈을 꾸고 싶네요 ^.^
 
 
 
자 여러분들 제가 준비한 것은 요기까지입니다.
 
제가 준비한 선물꿈 풀이 #선물꿈해몽 은
 
도움이 되었나요?? ㅋㅋ
 
만약 위에 꿈 상황을 직접 꾸었다면 엄청 
 
반가우면서도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ㅋㅋ
 
어쨌든 요즘 시국이 시국이니만큼
 
 몸 건강 잘 챙기시고
 
저의 블로그도 많이 방문해 주시고
 
어쨌든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바위!~
 
 
 
 
 

메뉴로 이동하기

12. 국꿈 해몽풀이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이번 시간에는  국꿈 풀이 국꿈 해몽과  관련된
 
정보를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여러분들은
 
혹시  무슨 국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릴 때부터 제일
 
많이 먹은 국이 콩나물국 오징어 국 계란 국
 
  이 세 가지 종류가
 
제일 많이 생각나는데요 아침에 밥 먹기 싫을 때 
 
국에  밥을 말아먹으면 그나마 조금 넘어가는?? ㅋㅋ
 
요즘에는 든든한 국밥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ㅋㅋ
 
서론은 여기까지만 하고 바로 
 
#국꿈 풀이 국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러 갑시다 ~!
 
국꿈 해몽풀이
 
 
국꿈 해몽
 
첫 번째 국꿈 상황은요~!
 
국이 너무 뜨거워서 국에 데여 화상이 생기는 꿈!
 
아아.. 작은 물집만 생겨도 엄청 골치 아픈데
 
물집이 생기면 자꾸자꾸 따갑고 뭔가 터뜨리고 싶고
 
터뜨리면 안 되는데 ㅋㅋ
 
 매우 골치 아픈 꿈 상황이네요
 
꿈 해몽은 그렇게 좋지 않은 꿈인데요 ㅠ
 
매사에 조심스럽게 행동하시고 하시는 일 또한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두 번째 상황은 
 
국물에 건더기가 없다고 아고라??? 
 
국물에 건더기가 없는 꿈!!! 하하.,.,
 
이런 상황은 진짜 학교에서
 
 급식을 받을 때 딱 국물 받는 타이밍 때
 
조마조마하면서 건더기 많이 주길..! 
 
이런 마음 가지면서
 
딱 받았는데 건더기는 없고 국물만 있을 때!! 
 
정말 기분이
 
조금.. 안 좋죠??
 
 이와 비슷하게 꿈 히 몽 또한 별로..
 
지인 덕에 자신이 부끄러움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는데요..
 
뭐 때문에 부끄럼을 느낄까요??
 
 
세 번째 국꿈 상황은요!
 
앞에서는 내가 국물을 받았지만
 
 이제는 내가 국을 퍼준다!!
 
바로 국물을 다른 사람에게 배식해주는 꿈!
 
다른 사람에게는 건더기를 많이 주어야겠죠?? ㅋㅋ
 
이 꿈의 꿈 풀이는 꿈 상황과 비슷하네요!
 
다른 사람과 무언가를 나누어야 할 상황이 발생하니
 
서로 기분이 나쁘지 않게 현명하게 해결해야 합니다!!
 
최대한 이득 보면서 감정은 상하지 않게@@
 
 
네 번째 꿈 상황은요! 
 
밥을 먹다가 밥을 먹고 딱 국을 먹으려 하는데??
 
국물을 흘렸어!! 바로 국을 흘리는 꿈!
 
이 꿈의 꿈 풀이는 건강과 여러 다른 것들이
 
좋지 않게 흘러가거나 문제가 생겨 
 
자신의 사회적 지위가 떨어지는 꿈이라고 하네요..
 
자신의 언행을 조심히 하여야겠죠??
 
 
여러분들 오늘 제가 준비한
 
국꿈 풀이 국 꿈해몽 은 여기까지입니다!!
 
내일부터는 다른 주제의 글이 포스팅될 테니
 
기대해주시고요!! 
 
흉몽을 꾸었다고 해도 무엇이든지 한 번 듣고
 
흘리는 것@@ 아주 중요한 거 같아요! 
 
여러분들은 좋은 꿈만 꾸셔서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그럼 저는 여기까지 하고 다음 시간에는
 
더욱 알찬 정보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안녕!~
 
 

메뉴로 이동하기

13. 동물꿈 동물꿈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건강은 잘 챙기고 계시나요? ㅎㅎ
 
요즘 들어 부쩍 날씨가 더워졌는데
 
점점 날씨가 풀리긴 했지만 갑자기 
 
너무 더워진 거 같아 조금?? 당황스럽네요
 
몇 년 전 5월이면.. 지금의 날씨와 많이
 
달랐나요?? 저는 잘 기억이 안 나네요,,
 
그런데 얼마 전부터 더워서 집안에서
 
선풍기를 틀어놓는답니다 ㅋㅋㅋ 원래
 
5월에 이런 거겠죠?? ㅋㅋ 어쨌든!!
 
이번 시간에 알아볼 것은~~ 동물 꿈입니다!!
 
여러분들 꿈 많이 꾸시나요?? 저는 꿈을
 
많이 꾸는 편은 아니랍니다~~
 
동물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러 갑시다~!
 
동물꿈 동물꿈해몽 풀이
 
 
동물꿈
 
먼저 호랑이에 관련된 동물꿈입니다!!
 
꿈의 상황은 말이죠~~!!~!
 
바로 
 
맨손으로 호랑이와 싸워서 이기는 꿈???
 
와 이거는 무슨 헤라클레스가 
 
사자를 잡는 것도 아니고 말이죠 ㅋㅋㅋㅋ
 
저라면 이런 꿈을 꾸었다면 꿈 안에서
 
엄청 무서웠을 거 같아요 ㄷㄷ
 
이 꿈의 꿈 풀이는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크게 성공을 하여
 
승승장구의 길로 간다라는 뜻이 있네요 ㄷㄷ
 
호랑이를 이겼으니 이 정도는 해줘야겠죠~~ 
 
ㅋㅋㅋㅋㅋㅋㅋ
 
 
동물꿈해몽
 
다음 꿈은 개와 관련된 동물꿈입니다!
 
이번 꿈 상황은요~~
 
개를 쓰다듬는 꿈이라고 합니다!@@
 
요즘 여러 가정에서 개를 키워
 
엄청 친숙하게 다가오는데요~~
 
이런 귀여운 개를 쓰다듬는다... 
 
꿈에서 엄청 행복할 것 같네요!! ㅋㅋ
 
이 꿈의 꿈 풀이는
 
누군가에게 쌀쌀맞게 대하는 것이
 
좋지 않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물론 어떤 사람에게 나 쌀쌀맞게 대하면
 
안 좋은 결과를 가져오겠지만
 
더욱 크게 온다는 말이겠죠??
 
 
이제 사슴과 관련된 동물꿈입니다!!
 
이번 꿈 상황은 말이죠~~~
 
동물원에 갇힌 사슴을 보는 꿈입니다!!
 
이 꿈의 꿈 풀이는 말이죠~~
 
본인이 이성에게 관심이 많아져서
 
이성을 찾아다닌다거나 마음이
 
심란하다고 합니다~~! 또 다른 사람이
 
이루어낸 결과를 부러워한다거나
 
따라 하고 싶어 한다는 꿈입니다!~!
 
 
다음 꿈은  독수리에 관련된 동물꿈입니다!!
 
여러분들 독수리를 보신 적 있으신가요??
 
동물원에 독수리가 있나요?? 있는 거 같기도 하고..
 
어릴 때 동물원 간 기억이 있어서 잘 
 
기억이 안 나네요 어쨌든 독수리는 
 
우리가 생각한 것보다 더욱 크다고 하는데요~
 
얼마나 큰지 체감 한번 해보고 싶네요 ㄷㄷ
 
어쨌든 독수리 꿈에 관한 꿈 내용은~~
 
독수리가 자기를 낚아서 하늘을 채고 하는 꿈
 
이라고 하는데요!!
 
이 꿈의 꿈 풀이는 말이죠~~
 
좋은 동반자를 만나 하는 일이 성공하게 되고
 
아주 좋은 일만 있을 것이라는 꿈이라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원숭이에 관련된 꿈입니다!
 
꿈 상황은 말이죠~~~ 
 
바로 원숭이가 말을 하는 꿈??ㅋㅋㅋ
 
이 꿈의 꿈 풀이는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겨 점점 멀어질 수 있다고
 
하는데요 ㄷㄷ 이럴 때는 자기가 먼저
 
마음을 열고 다가가야겠죠??
 
 
자!! 여러분들 동물꿈 동물꿈해몽 풀이
 
 이번 시간은 여기까지입니다!!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알찬 정보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바위!
 
 
 

메뉴로 이동하기

14. 음식꿈 먹는꿈해몽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아.. 요즘 진짜 집안에 있어도
 
엄청 덥더라고요.. 비가 오기 전이라
 
더욱 그런 것일 수도 있겠지만 말이 애용 ㅋㅋ
 
근데 얼마 전부터 선풍기를
 
틀기 시작했어요 진짜 ㅋㅋㅋ 원래 
 
5월 초에 이렇게 더웠었죠??
 
음식꿈 먹는꿈해몽
 
 
집안에서 선풍기도 틀고 말이 애용
 
벌써 여름이  다가온 것 같은 기분이에요
 
ㅋㅋㅋ  어쨌든 이번 시간에 알아볼 것은
 
무엇이냐!! 바로  음식에 관한 꿈
 
음식 꿈에 대해 알아볼 것이고  
 
음식 꿈의 꿈 풀이 또한 알아보도록 할 것이 예용
 
그럼 바로 가시죠~!!
 
 
 
먼저 첫 번째로 알아볼 음식꿈 상황은 용~
 
누군가로부터
 
 음식을 받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와.. 다른 사람으로부터
 
간단한 것들만 받아도 엄청 기분이
 
좋은데요~~ 맛있는 음식을 대접받는다면
 
꿈 안에서 엄청 행복할 것 같아요@@ ㅋㅋ
 
 
어쨌든  이런 꿈의 꿈 풀이는  말이죠~
 
어떤 사람의 아래로 들어가거나
 
모든 사람들의 대표가 될 것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ㄷㄷ
 
 
 
두 번째 음식꿈 상황은요~!~!
 
고기를 먹는 꿈이라고 합니다!!
 
와 꿈 안에서 고기를 먹는다니 ...ㄷㄷㄷ
 
꿈인 이라면 엄청 많이 먹었겠죠??
 
저는 맛있는 것들을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꿈 안에서 고기를
 
마음껏 먹는다면 엄청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꿈을 께어도.. 좋을 것 같긴 한데 뭔가
 
허무할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어쨌든 이 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봐야겠죠?
 
고기를 아주 맛있게 먹었다면 
 
인간관계가 아주 좋아진다는 뜻이라고 하네요!
 
 
 
다음 음식꿈 상황은요..~~~ 두고 두구 두구
 
바로바로~!~!~!!
 
찌개를 끓는 것을 보는 꿈!!!
 
저는 찌개 또한 좋아하는데요~~!!
 
꿈 안에서 찌개를 끓는 것을 본다면 엄청
 
배가 고플 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여러 가지 찌개들 중 어떤 찌개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부대찌개를 제일 좋아하는데
 
햄이 너무 좋아서 부대찌개에 있는 햄과
 
햄의 향이 함유되어 있는 국물이 엄청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이 꿈에 대한 꿈 풀이는
 
인간의 욕구가 고조되지만 어떻게 할 방법이 없는
 
상황을 말해준다고 하네요!!
 
 
 
다음 음식꿈 상황은요~~
 
밤에 야식을 먹는 꿈??!?!?!?
 
와.. 이 꿈은 진짜 먹다가 깨어날 것 같은
 
꿈이네요!! 너무 배고파서 말이죠 ㅋㅋ
 
이 꿈의 꿈 풀이를 보았는데..
 
우리의 성적인 욕구가 좀 있다고 하는
 
꿈 풀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자!!  여러분들 이번 시간에는 말이죠 
 
음식 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들이 꾸었던 꿈이 있었나요??
 
있었다면 엄청 재미있었을 것 같아요!! ㅋㅋ
 
여러분들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알찬 정보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시간에 만나요!!
 
바위!
 
 

메뉴로 이동하기

15. 인물꿈 유명한 사람꿈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저번 시간과  저 저번 시간부터 꿈해몽
 
꿈 풀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들 이번 시간에도  또~~
 
꿈 풀이에 대해 알아볼 것이에요~~
 
이번 시간에  알아볼 꿈 풀이는 무엇일까요??
 
바로바로 인물에 관한 인물 꿈
 
인물 꿈 풀이 인물 꿈 해몽이에요~~
 
여러분들  꿈을  자주 꾸시나요??
 
저는 꿈을  잘  안 꾸는 편인데요@@
 
저는 꿈을 꾸는 것은 깊은 잠에
 
들지 못하는 것이라고 들었는데요!!
 
저는 잠을 잘 자고 있는 것인가 보네요 ㅋㅋ
 
그럼 바로 인물에 관한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레스기릿!!
 
인물꿈 유명한 사람 꿈
 
 
먼저  첫 번째로 알아볼 꿈 상황은~~
 
말이죠 바로바로~!~!~!
 
대통령에게 인사를 드리는 인물꿈?!!?
 
하.. 저라면 이 꿈을  꾼다면 바로 꿈을
 
깰 거 같은데요!! 엄청 긴장이 될 것 같네요@@
 
영광일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이 꿈의 꿈 풀이@@ 기대가 
 
안될 수가 없는데요!!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는 일에 있어서  성공을 하거나 
 
인정을  받게 된다는 의미라고 하네요!!
 
 
두 번째 상황은 말이죠 이~!
 
바로 알아보러 갑시다~!~!
 
두 번째 상황은~~ 옛날부터
 
역사적인 인물들을 보는 인물꿈이라고 하는데요~
 
예로부터 역사적인 분들을  본다면
 
엄청 뭔가  기분이  신기할 것 같고
 
얼떨떨할 것 같은데요!!
 
이 꿈의 꿈 풀이는 무엇일까요????
 
바로 알아봅시다!!
 
이 꿈은 사람의 인성과 부귀영화
 
등등 사람의 인품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좋은 의미의 인품이라고 하니  
 
아주  좋은  꿈이네요!!
 
 
세 번째 꿈 상황은 말이죠!!
 
세종대왕 도안과 악수를 하는  인물꿈이라고 하는데요!
 
우리가 지금 의사소통을 할 수 있고
 
독자적인 언어를 사용하게 해주시는데
 
기여를 엄청 많이 하신 분이랑 물론
 
동상이긴 하지만 악수를  한다면 엄청 기분이
 
얼떨떨할 것 같은데요!!
 
이 꿈의 꿈 풀이는 말이죠~~
 
본인을 이끌어주시는 사람을 만나
 
도움을 받아 성공을 하게 된다는 뜻이라고 하네요~
 
 
다음 꿈 상황은 말이죠 이~!
 
꿈 안에서 의사를 만나는 인물꿈이라고 합니다!
 
꿈 안에서 의사를 만난다는 것은 
 
본인의 건강 상태를 유심히
 
생각해보셔야 할 것 같은데요!
 
꿈 안에서 의사를 만난다는 것이
 
건강 상태가 좋지 않을 수도 있을 것이다
 
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자! 여러분들~ 
 
이번 시간에는 인물들에 관한 꿈 이야기를
 
알아보았는데 여러분들이
 
꾸신 꿈들이 나오셨나요??
 
만약 있었다면 엄청 재미있었을 것 같은데요!!
 
한번 맞추어 보는 것도
 
엄청 재미있을 것 같네요!! ㅋㅋㅋ
 
저는 다음 시간에 더욱 알찬 정보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바위!!
 
 
 
 
 

 

메뉴로 이동하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