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회전 초밥 4곳 비교 리뷰] 고속터미널 스시마이우, 성신여대 스시포유, 도쿄 이치바(이케아 고양), 합정 미카도 스시 본문

카테고리 없음

[회전 초밥 4곳 비교 리뷰] 고속터미널 스시마이우, 성신여대 스시포유, 도쿄 이치바(이케아 고양), 합정 미카도 스시

Thogson 2021. 9. 22. 13:44
반응형

1. 초밥맛집 스시포유(접시 당 1780원, 단일 가격) 회전초밥 저렴, 가성비 갑/ 성신여대/한성대/대학로 초밥

 

 안녕하세요. 초밥귀신입니다. 이번엔 성신여대에 있는 회전 초밥집을 가보았는데요. 가격이 저렴하면서 가게가 깔끔하면서, 서비스가 좋으면서, 맛도 좋은 가게를 다녀와서 굳이 포스팅을 합니다. 사실 음식점 포스팅 잘 안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보러 와주세요.
성신여대역 3번 출구로 들어오시면 스시포유 회전 초밥집이 나옵니다. 간판부터 심플하죠? 인테리어 살짝 보이시나요. 초밥집이 아닌 카페더라구요.
2층에 있어서 걸어 올라갑니다.
그럼 이런 회전 초밥대가 떡하고 있어요. 가게 분위기가 전반적으로 밝고 깔끔하지요.
인테리어가 카페급이에요.
최신 노래 틀어주시고요.
인테리어 소품 하나 하나가, 기성 초밥집 같지 않은.. 스시 카페라 해야할까요?
초밥이 회전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초밥이 구성되어 있어요.
4인석입니다. 단체로 오기 좋겠지요?
이렇게 카이템 스시가 돌아갑니다.
보기만해도, 입맛 돌아요. 밥량이 크지가 않아요. 여기가 좋은 게 가격이 고정이에요 1780원으로.
파란색 접시는 그냥 드시고요. 빨간색은 데우기 요청할 수 있어요.
주방이 깔끔해요. 이 점이 참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주방장님 나와계셔서 계속 만들어 주시는데, 손님 없으면 거의 오마카세 급이네요.
메뉴판이에요. 회전대에 없는 건 만들어달라고 요청할 수 있어요.
자! 이제 뭘 먹었는지 볼가요. 가장 먼저, 한치
도미 뱃살조림
전복장
묵은지 참치
갈릭초밥
메카도로(사시미)
아카미
눈다랑어 뱃살
메카 황새치
구운연어
연어 롤
새우 계란 초밥(이거 진짜 맛있어요. 제일 잘나간다고 하는데, 완전 취향, 새우살이 탱탱해서 진짜 맛나요.)
구운 황새치였나?
구운 연어 여기 불맛을 낸 초밥이 일품이에요. 그리고 퓨전 초밥이 참 맛있더라구요. 신세대 입맛에는 딱이에요. 물론 기본기 충실한 초밥도 많고요.
군함. 이건 마트에서 파는 맛. 요새도 파나요? 추억이 떠올라서.
광어 지느러미살인데, 오독오독하면서 맛나요.
연어 초밥. 여기 퓨전 초밥이 참 맛나요.
에비 후라이. 이건 별로.
대게 그라탕. 이건 맛없을 수 없어요.
생새우. 이건 정말 신선할 때 맛있는 거라. 새우의 단맛 느끼긴 좀 힘들었어요.
제 최애 불맛 여기 토치에 그을린 맛이 정말 맛나요.
타코와사비
등등
이름 기억안나요.
 
아까 광어 지느러미.

 

2명이서 한 31접시 먹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맛있어서 충분히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1780원에 10접시 먹으면 배부드거든요. 그럼 2만원 안돼게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To the top

2. 이케아 고양 롯데아울렛 도쿄이치바 회전초밥, 1000원 천원 초밥/ 서오릉, 행주산성 맛집

 안녕하세요. 이케아 고양점에서 점심했네요. 이케아 아래 롯데 아울렛에 있는 도쿄이치바 회전초밥 전문점에 갔습니다. 가격이 접시당 1000원!!! 정말 저렴하죠. 단 한접시에 한피스만 초밥이 놓인다는 점! 그래도 배불리먹었는데 3명이사 43000원 정도 밖에 안나왔어요.

도쿄이치바의 전결입니다. 회전초밥집이죠?? 접시 위에 뚜껑을 다 씌워주셔서 한결 더 위생적으로 밑음이 갔어요. 누가 자칫 재채기라도 하면....

앞에 테이블석이고요.
여긴 4인 부스석이에요.
아기 의자도 있고요. 가족 손님이 많은 곳이잖아요. 
메뉴입니다.
웨이팅이 있다.. 전 타이밍이 좋아서.기다리진.않았습니다.
메뉴가 많는 것 같은데.. 새우, 연어, 광어, 장어, 군함 정도 기억이 나네요. 토핑이 달라지는 형태
아 균일가가 아니었네요. 2000원 짜리도
 4000원 짜리도 있네요.
락교와 생각절임, 장국, 와사비. 와사비가 일회용이라 좋았어요. 훨씬 위생적.
장국과 물입니다. 녹차도 있음 좋지만,,,,
먹을 준비 하고요..
주방장님이 2단 쌓기, 3단 쌓기 신공을 보여주십니다. 손님이 많아서 그러신듯해요.
밑장빼기하는 김에 위에 접시도 그냥 먹었어요. ㅋㅋ
다 1피스씩 있지요??유부 초밥은 2피스.
돌리고~돌리고.

 

 
제가 먹은.연어 양파.
캘리포니아 롤. 쏘쏘.
유부 초밥, 마트 맛.
계란 새우 > 이간 성신여대 스시포유가 걸작이에요. 여긴 별로.
또 먹었는데 단 맛이 강해요. 여기....
새우 치즈 구이. 맛있겠죠?
생새우. 괜찮았어요.
토치로 그을린 새우.
구운 연어
문어. 가문어 일 듯.
묵은지 광어.
참치마요 캘롤. 음... 이것도 단 맛이 강해서.아쉽.
장어.
생연어
타코와사비
거의 모든 접시 1000원이라서 재미있게 먹었네요. 이케아 레스토랑도 몇번 먹으면 그닥인데 그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To the top

3. 홍대 상수 합정 맛집 미카도 상수 합정 맛집 미카도 스시(MIKADO SUSHI), 회전 초밥

 안녕하세요. 초밥 귀신이에요. 합정에 있는 회전초밥, 미카도 스시에서 먹부림했습니다. 신들린 듯이 먹었는데요. 정신차리고 보니 20접시에 가까운 접시를 먹었네요. 미카도 스시 한번 봐주세요.

미카도 스시는 합정역, 딜라이트 스퀘어의 B1에 있습니다. 여기에 아웃백, 매드포갈릭 같은 대형 프랜차이즈들이 많아서,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가게 분위기입니다. 나무로 인테리어 되어있는 회전초밥집입니다. 초밥들이 열심히 회전하고있어요. 자리는 편하신 곳에 앉으라고 하십니다. 바로 바 석이있고, 부스 석도 있어요.

뚜껑으로 덥혀 있는 깔끔한 스시들입니다. 2층으로도 쌓여있어요. 움직이는 음식을 보니 벌써 먹고 싶다는 생각이 저절로 듭니다.

 
초밥 말고도, 다양한 튀김류, 디저트 메뉴들이 돌아다니고 있어요. 
기차 같은....
미카도 스시의 회전 초밥 메뉴의 구성입니다. 없는 메뉴가 있거나, 먹고 싶은 메뉴가 있으면 사장님께 요청드리면 해주십니다. (클릭하시면 대빵 크게 보실 수 있어요.)
회전 초밥 메뉴외에, 단가 쎈 메뉴도 따로 시킬 수 있습니다. 연어알과, 성게알 먹어보았는데요. 값어치를 합니다.
여기는 재밌는 것이 이렇게 고추절임과 생각절임이 돌아다녀요. 개인 접시에 따로 담다가 버스 떠나면 어쩌죠?? ㅎㅎ.
좌석마다 콘센트까지,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식당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물론 사장님 친절하시기까지.
먹을 준비를 세팅합니다. 간장와시비 준비하고, 제가 좋아하는 생각절임을 잇빠이...
장국은 사장님이 직접 가져다 주십니다.
시작해볼게요. 연어 뱃살
이름 모르겠어요. 그거 아닌가요. 탈라피아(역돔)
게다리 튀김.
아까 추가금 내고 먹은 연어알.
그리고 성게알입니다. 성게알이 맛있었어요.
묵은지 스시, 요새는 횟집가면 묵은지 스시를 많이 내놓더라구요. 맛있어요.
생새우 스시.
가리비 스시.
그을린 마요 연어. 최애죠. 아이들이랑 먹기에도 좋아요.
생연어 스시
퓨전스타일 게맛살 스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겠죠.
새우 튀김. 퀄리티가 좀 아쉬웠어요.
새우장 스시.
가리비 관자인 줄 알고 짚어서 먹었는데요. 다짐 어육이 들어간 완자였습니다. 조금 아쉽.
여기 브라우니가 진짜 천상계 맛이에요. 정말 놀랫어요. 브라우니만 3접시 이상 먹었어요. ㅋㅋㅋㅋ
여기 브라우니 진짜 꼭 드세요. 와....감탄이 절로 나오는 맛있는 맛이에요.

To the top

4. 고속터미널 회전초밥 맛집 스시 마이우 뉴오아 잠원점 메뉴 가격

 

급하신 분들을 위해, 스시 마이우 접시 가격을 썸네일로 올려보았습니다. 접시 별로초록색 1400원, 보라색 1900원, 파란색 2800월, 빨간색 3400원, 검은색 3900원, 노란색 5800원입니다.
스시 마이우에 있는 회전 초밥 메뉴입니다.(클릭/확대)
스시 마이우 뉴코아 잠원점은, 고속터미널에서 조금 걸어서 뉴코아 백화점 지하로 오셔야 합니다. 
이렇게 회전하는 초밥들을 클로즈업해보았어요. 
 
스시 마이우는 객단가가 좀 있다 보니까, 보기와 다르게 횟감의 퀄리티가 좋더라구요. 맛있다는 얘기입니다. 그리고 초밥을 직접 손으로 만드시더라구요. 너무 당연한 얘기 같지만, 요샌 초밥도 기계로 만들고 회만 얹는 경우가 참 많으니까요. 그래서 맛있었던 것도 있어요. 근데 다만 직원 분들이 친절하지도 불친절하지도 않은 느낌. 전 뭐 서비스 크게 상관안합니다.
기본 테이블 세팅으로, 와사비와 장국이 나와요. 여기 장국이 참 맛있네요.

락교는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지만, 생각초절임은 이렇게 회전 레일에서 직접 가져다 먹어야 해요. 너무 맛있는 생각 초절임.

이렇게 개인적으로 퍼 담아서 먹어야 합니다.

가장 먼저 먹은 연어 양파 초밥입니다. 첫느낌이 좋았어요. 요새 초밥 너무 달게하는 집 많은데, 여긴 진짜 딱 적당한 달기와 재료의 향이 적절했어요.

홍합 마늘구이. 두번째도 맛있어서.. 이거 2개 먹었어요. 이거 먹으러 또 가고 싶을 정도.

새우 튀김입니다. 그냥 프리메이드 맛.

또 먹은 연어 양파 초밥. 제가 개인적으로 본연의 초밥보다 퓨전 스타일의 초밥을 좋아해서... ㅋㅋㅋ 애들 입맛입니다.

생새우입니다. 프레쉬함은 느껴지지 않지만 생새우의 탱글탱글합이 느껴졌어요.

참치 초밥, 개인적으로 참치와 연어를 좋아해서 두번 먹었어요.

장어롤. 양념의 맛이 지배적이지 않은 딱 적당해요. 여기는 참 맛을 적당함을 안다고 해야 할까요. 조금 저렴이 회전 초밥집보다는 맛이 좋아요.

참치 또 먹기. ㅋㅋ 상태가 좋았어요.

여기 타코 와사비가 제일 일품이에요. 저희 테이블만 아니라 다른 테이블도 타코 와사비는 계속 주문하시더라구요. 이건 꼭 먹어야 해요. 군함의 타코 와사비가 실하게 들어가 있죠.

날치알 군함. 그러게요. 특유의 쓴 맛이 나는데, 안났음.

ㅎㅎㅎ 연어 양파 초밥을 몇개나 먹은거야.ㅋㅋㅋㅋ 여기 저 노란 소스가 참 달지 않으면서 맛있게 ..

홍합 마늘구이...... 또 생각 나요 이거는..
생 연어 초밥 연어의 고소한 기름이 느껴지나요. 연어 상태 좋았습니다.
이건 연어 참치에요. 맛있는 조합.
장어 롤.. 또 먹었네요.
미니 우동~ 쏘쏘해요.
면이 쫄깃하긴 했어요.꾸덕한 식감.
 
아쉬운 점은 마감직전에 가서 종류가 많지 않았어요. 주문하면 되는데, 저는 회전 초밥 돌아가는 거 보면서 선택하는게 좋아서...... 그 점은 아쉽네요.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