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 식품관 아이핫팟 샤브샤브 리뷰/ 칼국수 사리, 계란 죽 추가 본문

카테고리 없음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 식품관 아이핫팟 샤브샤브 리뷰/ 칼국수 사리, 계란 죽 추가

Thogson 2021. 11. 11. 12: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밥저리가입니다.ㅋㅋ 집밥이 왜 이렇게 귀찮죠???돈버는 것도 힘든데 밥까지 해먹으려니 너무 귀찮네요. 밥지을 생각하면 스트레스로 관자놀이가 지끈.. 그래서 동대문 현대 시티 아울렛 식품관에 있는 아이핫팟에서 샤브샤브를 즐겨보았습니다.

아이핫팟은 현대시티아울렛의 지하 1층에 있습니다. 뭐 다른 장르의 식당도 많아서, 즐거운 선택만 하시면 돼요. 저는 아이핫팟 1인 샤브샤브입니다.

인테리어는 전반적으로 깔끔한 스테인레스 그리고 1인 인덕션 좌석

가쓰오 육수 1개 그리고 멸치 육수 1개 이렇게 시켰습니다. 그리고 제공되는 건더기들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 소고기와 야채, 칼국수 사리 정도가 나옵니다.

요렇게가 2인 한상입니다.
추가적으로 시킨 돼지고기 한 접시. 오... 돼지고기가 더 맛있었어요. 고소한 맛이 강해요.
끓죠? 얼마나 맛있게요. 음식이 깔끔해서 맛있어요. 백화점 맛이에요. 가격도 고물가시대에 저는 합리적이었어요.
그러니까 이렇게 다 먹었네요. ㅋㅋㅋㅋㅋ 진짜 다이어트해야 하는데...
저는 계란 죽을 추가했습니다. 이렇게 죽거리와 계란이 나와요.
육수 조금 덜어서 셀프로 만든 샤브샤브 죽인데요. 이거는 육수가 다 했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또 올게요~
메뉴와 가격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