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교촌 레드 스틱, 퐁듀치즈볼, 치킨무, 코카콜라 가격 칼로리 맛 리뷰 본문

카테고리 없음

교촌 레드 스틱, 퐁듀치즈볼, 치킨무, 코카콜라 가격 칼로리 맛 리뷰

Thogson 2021. 12. 22. 12:31
반응형
교촌 치킨의 기프티콘을 받아서 픽업해보았습니다. 교촌 레드 스틱 그리고 퐁듀 치즈볼이에요. 사이드 메뉴로 함께 나오는 치킨 무와 코카콜라 1.25L도 제공받았습니다. 박스 포장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예전에 누런 종이 박스가 더 먹음직스럽긴 했는데, 아쉽네요.
제품에 대한 설명이 이전 박스보다 가시적으로 보이네요. 교촌 레드스틱은 20000원입니다. 그리고 교촌 레드스틱의 열량은 100g 당 278Kcal입니다. 알레르기 정보는 닭고기, 대두, 밀, 복숭아로 나와있습니다. 복숭아는 의외이네요.
그리고 이렇게 배달 중에 배달 기사가 집어먹지 못하게 씰로 동봉되어 있습니다.
개봉! 교촌 레드 스틱이에요. 교촌 시리즈는 오리지널(닭한마리), 콤보(닭다리+닭날개), 스틱(닭다리), 순살로 나뉘어요. 저는 닭다리만 있는 레드 스틱을 주문하였습니다.
닭다리는 총 9개입니다. 레드 맛이에요. 레드 시리즈는 살짝 매운데 양념치긴 베이스에 고추장 소스가 더 가미된 느낌의 맛이에요. 저는 사실 허니 시리즈를 좋아합니다. ㅎㅎ 근데 레드도 가끔 먹어요. 덜 느끼해요.
맛이 점바점이긴 한데, 어떨 때는 치토스 맛이 너무 강할 때가 있어서 레드 조차도 느끼한 맛이 날 때가 있었거든요. 근데 오늘 레드 스틱은 맛이 최상이네요. 지점은 교촌치킨 연남점입니다. ㅎㅎ.
교촌이 진짜 적당한 바삭에 촉촉함의 경계를 잘 유지해요. 들고오는데 20분 정도 걸렸는데도 바삭함이 유지되면서 너무 물렁해지지도 않았어요.
한입 물어 뜯어보았는데요. 교촌은 말해 뭐할까요. 늘 허니 오리지날만 먹다가 별미로 레드 시리즈 먹으니 맛있네요. 맵기도 별로 안뱁고, 느끼함도 덜하네요. 교촌 치킨은 특히 닭고기 육질이 맛있어요.
금방 앉아서 5 다리나 뜯었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이번에는 교촌 퐁듀치즈볼이에요. 가격은 5500원입니다. 뜯어 볼까요? 그리고 퐁듀치즈볼의 열량은 366Kcal입니다. 알레르기 정보는 우유, 메밀, 밀로 나와있습니다. 메밀는 의외이네요.
제품 주의사항에 써있구요. 동봉 씰 뜯어 내고 열어보았습니다.
짜잔 드디어 자태를 드러넨 퐁듀치즈볼입니다. 교촌 레드 시리즈의 맵기를 씻겨주는데 이거 만한게 없더라구요.
갯수는 6개. 양이 좀 섭섭하죠?ㅋㅋ
안에는 이렇게 퐁듀 치즈가 들어있어요. 좀 달콤한 맛이 나는 치즈에요. 치즈 점성은 좀 묽어요.
박스 안에 빈 공간이!?
콜라는 업소용 1.25L네요. 전화로 픽업하면 대용량으로 주는 듯해요. 배민이나 쿠팡이츠를 통하면 캔으로 바뀌는 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