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비발디 파크 조식 셰프스 키친 메뉴 가격 리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비발디 파크 조식 셰프스 키친 메뉴 가격 리뷰

Thogson 2022. 4. 27. 13:43
반응형

 소노벨 비발디파크 조식(세프스 키친)

비발디파크 조식은 메이플동 아래 세프스 키친에서 운영해요. 조식 시간은 7시 30분~11시까지. 예전엔 1시까지해서 좋았는데..ㅎㅎ
들어가기 전에 최신 기계로 열체크하고, 큐알코드로 입장 기록해요.
비발디 파크 할인 조식권 구매하기(클릭)
조식당은 예전에 쉐누랑 똑같에요. 달라진거 하나도 없어요. 넓고 쾌적해서 좋아요.
음식을 퍼담을 땐, 마스크와 비닐 장갑을 꼭 착용해야 합니다. 모두를 위해!
메뉴를 볼게요. 가장 먼저, 치즈와 건과일 토핑
메이플 시럽과 과일 뭐시기, 프렌치 토스트와 계란프라이가 있어요. 계란 프라이는 완숙 반숙 다있답니다. 여기 프렌치 토스트가 맛있어요.
양송이 크림 스프, 야채죽과 간장.
된장국과 국 건더기있고요. 그리고 옆에 딤섬. 간장, 생강채, 고추기름
딤섬은 이렇게~ 맛은 특별하진 않음.
밥은 흑미밥과 흰 밥입니다.
볶음밥, 쇠고기 불고기
고등어 구이, 베이컨(부드러운), 베이컨(튀긴)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오믈렛을 만들어줘요. 전 계란프라이 먹었네요. ㅎㅎ
해쉬브라운, 소세지(해쉬브라운 맛나요.)
스크램블 에그와 브레드 푸딩
팬케익과 와플, 그리고 시럽, 크림, 블루베리 시럽.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아침 메뉴. 팬케익이 맛있더라구요. 와플 살짝 딱딱.
빵 류. 가장 먼저 페이스트리 파이류.
모닝빵과 올리브유, 그리고 잼과 버터.
식빵과 토스트 기
바게트 빵까지. 전체적인 구성 비율을 볼 때, 빵이 종류가 좀 많네요.
에피타이저, 비트 샐러드, 브라이징 엔다이브.
토마토 샐러드, 단호박 샐러드.
브로콜리 샐러드, 새송이 샐러드, 가지 샐러드, 그리고 훈제 연어
샐러드 바입니다. 렌틸콩이 있어요. 헬띠한 거 다 있네요. 루꼴라까지..
과일은 사과, 오렌지, 수박, 파인애플입니다.
주스류.
잔치국수 먹을 수 있어요. 국수와 볶은 김치, 양념장, 김 토핑까지.
여기 한식이 맛있긴한데, 구성이.. 너무 기본 반찬으로 바뀌었네요.
씨리얼 그리고 우유. 우유는 저지방 우유도 있어요.
요거트입니다. 그리고 토핑.
커피는 커피 머신, 그 옆에 티백있어요.
제가 먹은 거들입니다. 루꼴라 맛있게 먹었어요. 토마토 샐러드랑 단호박 샐러드가 맛있었고, 엔다이브가 있어? 하고 먹었는데 특별함을 느끼진 못했어요.
2번쨰로 가져온 칼로리 덩어리들.ㅋㅋ 반숙에 베이컨 찍어 먹는거 좋아해요. 팬케이크랑 프렌치 토스트가 맛있어요.
딤섬. 요새 부쩍 호텔 조식당에 딤섬을 구성하는데 하나 같이 맛없음. 야채죽 맛나요~
한식 담아왔습니다. 맛은 평범. 한식 신경써주길 바래요.
빵을 또, 시럽을 한바가지..ㅋㅋ 커피랑 먹으려고요. 
버터에 시럽이면 다른 디저트 필요 없어요 전. ㅋㅋ
마지막으로 과일. 수박이 맛이 좋더라구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