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서귀포/ 유동 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본문

카테고리 없음

서귀포/ 유동 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Thogson 2023. 2. 3. 13:19
반응형

서귀포를 3일 동안 여행하면서 매일 방문한 커피집이 있습니다. 바로 유동 커피. 투숙한 호텔에서 가까운 이유도 있었지만, 저렴한 가격에 고퀼의 커피를 제공하는 커피숍이기에 꼭 리뷰하고 싶었어요.

서유동 사장님의 화려한 커피 이력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ㅋㅋ 커피가 괜찮아요.

인테리어 내부 모습입니다. 커피 주문시 3가지 타입의 블렌드를 선택할 수 있어요. A 총각 맛, B 돌하르방 맛, C 아저씨이 옵션입니다. 3가지 다 먹어보았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A 총각 맛이 제일 무난한 맛이었어요. 산미가 적은 맛입니다.(커피 맛은 어디까지나 개인 기호)

간단한 디저트 메뉴도 있구요. 커피를 만들어 주실 때 바리스타 분이 칵테일 컵을 흔들어 주셔서 완전한 어울림이 되게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그 모습을 다 볼 수도 있고.

테라스 석에서 서귀포의 여유를 느끼는 것도 좋았어요. 저는 서귀포시가 여유롭고 예쁜 도시더라구요. 매력적인 도시였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