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서귀포/ 센트로 (이태리 레스토랑) 감자 뇨끼, 바질 페스토 파스타, 토마토 조개 스튜 예약 필수!!! 본문

카테고리 없음

서귀포/ 센트로 (이태리 레스토랑) 감자 뇨끼, 바질 페스토 파스타, 토마토 조개 스튜 예약 필수!!!

Thogson 2023. 2. 3. 13:20
반응형
제주 음식이 질릴 때 쯤, 이태리 레스토랑을 한번 갔습니다. 서귀포의 센트로입니다. 반드시 예약하시고 가셔야 해요. 운이 좋아서 당일 점심을 오전에 전화해서 빈자리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꼭 가기 전에 전화하셔서 예약 가능한지 확인하셔야 해요. 전화번호: 070-8614-6245
부부가 운영하는 가게입니다. 인상이 좋으세요. 
테이블 세팅, 식전 빵이 기본적으로 나와서 버터 나이프도 있습니다.
깔끔한 세미 유러피안 화이트톤 인테리어입니다.
식전 빵으로 나온 갈릭 크러스트 빵, 그리고 발사믹 올리브오일, 버터가 함께 나왔어요. 발사믹 소스가 맛있더라고요.
런치 메뉴를 시키면 함께 제공되는 음료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택하였습니다.
처음으로 나온 로메인 샐러드입니다. 8천원입니다. 다들 리코타 치즈 샐러드 드시지만, 감칠맛의 로메인 샐러드도 맛있었어요. 베이컨과 수란이 토핑되어 있어서 샐러드 많으로도 괜찮은 식사.
로메인에 버무려진 드레싱이 참 맛있었어요.
여기 감자 뇨끼가 유명하다고 해요. 그래서 모든 테이블에 감자 뇨끼를 주문해서 드시더라고요.
관자 모양이 감자 뇨끼입니다. 감자에서 느낄 수 없는 쫀득쫀득한 식감을 자랑하고요. 그을린 단면에서 풍미가 맛을 한껏 살리더라구요. 크림 베이스라서 맛있을 수밖에 없는 맛이에요.
크림의 느끼함을 잡아줄 피클. 여기 피클 맛있어요. ㅋㅋ 달콤 새콤이에요.
그리고 나온 메인, 바질페스토 파스타입니다. 곁들인 루꼴라와 함께 비건 디쉬로 최상의 맛이었어요.
바질 페스토만으로도 맛있는데, 루꼴라랑 조합이 괜찮더라고요.
마지막 디쉬인 토마토 조개 스튜입니다. 펜네 파스타도 같이 나와요. 조개는 홍합과 모시조개가 있습니다. 토마토 베이스는 맛이 섬섬하더라구요. 이 식당이 간이 세지가 않아요. 
조개는 신선해서 먹기 좋았고, 핀네를 토마토 조개 스튜랑 먹으니까 괜찮은 조합이더라고요. 나중에 집에서 해먹거 봐야겠어요.
디저트로 제공되는 민트 셔벗. 민트가 제 취향이 아니라 맛만봤어요.
운영시간을 남기지만, 꼭 예약하고 가셔야 하는 식당이라는 점 기억해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