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우도/ 소림각 반점 해물짬뽕 탕수육 우도땅콩 아이스크림, 한라봉 아이스크림 본문

카테고리 없음

우도/ 소림각 반점 해물짬뽕 탕수육 우도땅콩 아이스크림, 한라봉 아이스크림

Thogson 2023. 2. 3. 13:22
반응형
우도에 입도했습니다. 시장기가 너무 심하여, 바로 식사할 곳을 찾았는데요. 네이버 지도 평점이 높은 소림각이 눈에 띄어 갔습니다. 여기서 너무 환상적인 해프닝을 격게 되어요.
식당 테이블에 앉으면 저렇게 음식을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주방장님이 마스크를 일단 안쓰고 음식하십니다... 그리고 국자 뽀뽀까지.. 직접 국자에 입을 대어 간을 확인하는 모습을 2번 포착했습니다. 순간 경악을 하여 못먹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토핑해주시는... 부추는 씻고 썰어 주시는 건지 확인이 불가했고, 새우는 맨손으로 토핑해주시는 모습을 보았어요.. 맛은 잘모르겠어요...
아...
아...... 네이버 평점이 왜 높았던 걸까요..
탕수육을 튀겨주시는데 맨손으로 밀가루이 묻혀 웍으로 직행하더라구요. 
너무 까다로운 거 아니냐고 뭐라고 하실 분들 있으실텐데, 저는 그런 광경을 보았다라는 팩트 전달을 할 분입니다. 탕수육을 조금 맛보았는데요. 하얀 가루는 경단에 뿌리는 달착지근한 가루에요. 탕수육 맛이 전반적으로 달았습니다.
우도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땅콩 아이스크림입니다. 선착장 기준으로 오른쪽으로 빠지면 우도땅콩 아이스크림집이 나오고 자전거도 저렴하게 대여해주는 곳이 나와요. 땅콩 아이스크림이 굉장히 인상깊게 맛있었어요. 대만 땅콩 아이스크림보다 맛있어요.
우도를 자전거로 한바퀴 다돌고 자전거 가게에서 반납하고 또 사먹은 한라봉 아이스크림입니다. 한라봉 과육이 씹혀서 맛있었던 상큼한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