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월정리 해변/ 담백 전복 솥밥, 갈치 솥밥 본문

카테고리 없음

월정리 해변/ 담백 전복 솥밥, 갈치 솥밥

Thogson 2023. 2. 3. 13:24
반응형

월정리 해변에서 맛있는 솥밥 요리를 제공하는 "담백"입니다. 젋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한식을 파는 식당이에요. 솥밥이 메인이라 맛있는 밥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었어요.

활전복을 사용하세요.
월정리 해변을 보면서 먹을 수 있는 뷰와 좌석. 뭔들 맛이 없을까요. 분위기가 환상적이었고, 여행왔다는 기분을 재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첫번째 메뉴는 전복 솥밥입니다. 전복살만 토핑되어 있는 게 아니라, 게우 소스로 밥이 양념이 되어 있어요.

이렇게 솥밥이 게우의 색을 띄고 있고, 전복 살과 함께 게우 양념이 얹여져있습니다. 게우의 맛이 담백하고 맛있었고, 살짝 그을린 밥이 풍미를 자랑하더라구요. 

사실 이 솥밥 정식에서 제일 맛있었던 친구는 이 된장찌개.... 아 진심 맛깔났어요. 여기에 햇반이어도 충분..
밑반찬들도 양이 적으면서 맛에 충실한 것들이었습니다. 새우장이 맛있었네요.

전복 솥밥이 제일 맛있었던 것 같에요. 따뜻한 음식이라 한김 식히고 먹으면 식사시간이 금방 길어지더라고요.

갈치 솥밥입니다. 갈치의 담백한 맛을 먹기 좋게 내어주셨어요. 갈치의 가신느 모두 제거된 상태라서 먹기 편하다는게 자랑입니다. 단조호운 갈치 솥밥에 와사비와 편고추 소스를 얹어서 먹으면 더 맛있다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살짝 구운 갈치를 얹어서 맛있게 토핑되어 있습니다. 갈치의 고소한 맛을 재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사실 이 솥밥 정식에서 제일 맛있었던 친구는 이 된장찌개.... 아 진심 맛깔났어요. 여기에 햇반이어도 충분..

밑반찬들도 양이 적으면서 맛에 충실한 것들이었습니다. 새우장이 맛있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