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성산/ 물회야 해물모듬물회 본문

카테고리 없음

성산/ 물회야 해물모듬물회

Thogson 2023. 2. 3. 13:26
반응형

우도에서 하루종일 관광을하고, 숙소에 돌아오니 저녁 먹을 기운이 없어서, 포장해왔는데요. 물회야라는 해산물집이었습니다. 해물모둠물회 13000원이었습니다.

얼음은 가져오면서 많이 녹았어요. 국물의 간이 좀 맹맹해 진걸까요. ㄱ
속재료는 한치,,,만 보였던 것같에요.
국물이 물회집의 새콤 달콤이 아니라 고추장 풀어낸 맹탕이라 좀 아쉬웠네요.
밑반찬은 맛있더라구요.
무말랭이인데, 맛있었어요. 밑반찬을 많이 주시네요. ㅎㅎ
밥도 맛있었어요. 주인공이 많이 아쉬웠다는 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