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종로 리안 호텔/ 스탠다드 더블룸 본문

카테고리 없음

종로 리안 호텔/ 스탠다드 더블룸

Thogson 2023. 2. 3. 13:37
반응형

종로 3가 쪽에서 가까운 리안 호텔입니다. 워낙 골목 변에 있는 호텔이라 찾아가는 게 쉽진 않지만, 룸컨디션이 좋았던 호텔입니다.(5년~6년 전에 이용했던 기억이 좋아서), 하지만 이젠 연식이 느껴지네요. 주차장 완비!

입구로 들어가겠습니다. 좁은 부지에 들어선 미니 호텔이기에 구조가 특이합니다.
와이파이 비밀번호! 프론트에서 체크인도 심플.

예전에 이용했을 땐, 더 좋은 룸 컨디션이 었나봐요. 스탠다드 더블룸은 많이 베이직했네요. 그치만 같은 성급 대비, 소파도 있음. ㅋㅋㅋ

소파, 음식 먹기 좋았어요. 스탠다드 더블룸 전경이고요, 미니 호텔 치곤 방이 좁진 않아요. 이게 여기의 제일 큰 장점이에요.
바로 맞은 편에 티비가 있구요. 그리고 리모콘. 체널 다 나와요. 호텔에서 침대 보는게 제일 재미이죠 뭐..ㅎㅎ
티팟과 티컵, 현미 녹차와 믹스커피 있어요. 모텔 수준의 어메너티입니다.
서랍에 런드리 백도 있어요.
클로젯이고요. 한증막 샤워 가운이...ㅎㅎㅎ. 그 아래 금고입니다.

클로젯 아래에는 냉장고와 무료생수 2병이 있습니다. 냉장고 열리는 방향이... 반대일까요..

침대입니다. 침대는 컨디션 좋았어요. 잘잤던 걸로 기억해요. 배게는 1개씩 제공이되어서 2성급 호텔의 서비스입니다.
맞은 편에도 콘센트가 있어요. 테이블은 없어요.
베드 위에 창문에 간이 완강기 달려있어서, 화재 시 꼭 이용해야해요!
베드 옆에 테이블인데, 인터폰과 전선이 다 노출되어 있는.... 스위치도 침대 바로 옆이라 편리했어요.
어메너티라고 할 것업는 일회용품들
침대 옆으로 넓게 테이블과 소파가 있어요. 쾌적한 공간이 좋았어요.
현관, 물리키가 있어요.
화장실은 깨끗한 컨디션인데, 연식이 좀 있기에 감안하셔야 해요. 전반적으로 화이트 톤. 관광객 극성수기에는 진짜 이 호텔마저도 15만원까지 치솟으니..ㅎㅎㅎ
화장실이 가벽으로 다 구획이 나눠어져있어요. 변기 공간입니다. 비데가 다 돼요.
여기는 샤워 공간입니다.
샤워공간 바로 뒤에 타월 비치되어 있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