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성신여대] 서울껍데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성신여대] 서울껍데기

Thogson 2023. 2. 3. 13:55
반응형


성신여대와 안암 쪽에 저렴하면서 맛있는 고깃집이 많지요. 가맥집, 실비집 여기에 다몰려있어요. 그 중에서 서울 껍데기를 가보았답니다.

불판이에요. 
서울껍데기의 특징은 이 고사를 같이 구워서 먹을 수 있다는 거에요. 하지만 고사리가 기억날 정도로 맛있는지는 의문이에요. ㅋㅋ

 

콘샐러드 당연히 맛있구요.

 

파무침이 맛있었답니다. 여러 접시를 먹었어요.

 

생삽겹살 주문했어요. 2인분이에요.

 

배운 사람처럼 삽겹살의 지방 부위부터 시어링 들어갑니다.

 

콩나물을 곁들여봤는데, ㅠㅠ 조금 늦게 투입시키세요. 타요타요.

 

통삼겹은 언제나 옳습니다. 맛있었구요.

 

막고기도 주문해봤어요.

 

이건 좀 아쉽더라구요. 수분이 다 날라 가는게 보이시나요.

 

육향이 안느껴졌던.

 

그리고 냉삼도 시켜봤습니다.

 

냉삼 쏘쏘에요.

 

소금 후추로 간을 했어야 했나. ㅋㅋ

 

여기 껍데기가 맛있어요. 기름은 다고 범벅이에요.

 

불에 열심히 지져서, 콩가루와 양념이 찍어찍어 먹었어요.

 

볶음밥이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달궈진 불판에 돼지기름 넉넉히 있는 상태애서 볶은 볶음밥은 아니에요. 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