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홍대입구] 대관령 메밀 막국수 자연샤브샤브 본문

카테고리 없음

[홍대입구] 대관령 메밀 막국수 자연샤브샤브

Thogson 2023. 2. 3. 13:58
반응형
가족과 함께 외식하기 좋은 식당 대관령 자연샤브샤브입니다. 버섯이 정말 맛있는 곳이에요. 장사를 오래했는데요. 그만큼 맛집입니다.

 

이렇게 병째 나오는 버섯을 본 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여기서 처음 봤어요.

 

샤브육수 대령이요. 버섯과 야채가 정말 무식하게 많아요. 다른 기본 찬도 맛깔납니다.

 

사장님이 하나하나 해주십니다.

 

이게 바로 노루궁뎅이 버섯 효능 한번 볼까요?
 
노루궁뎅이버섯의 효능 
1. 염증 억제 체내에서 염증을 일으키는 프로스타글라딘의 생성을 막아주며 체내 면역력을 강화하여 염증을 억제한다. 또한 염증이 발생하였을 때 생성되는 사화질소의 발생을 감소시켜 준다. 
 
2. 치매예방 치매에는 신경 세포가 관여를 하는데 노루궁뎅이버섯을 꾸준히 먹게 되면 HECCN이라는 물질이 신경 세포가 재생하는 것을 활성화시켜 주기 때문에 이로 인해서 치매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3. 항암효과 암 치료에 중요한 작용을 하는 베타글루칸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암 환자 정상 세포의 면역기능을 활성화시켜 암세포의 증식과 재발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다. 대부분의 버섯에는 활성 다당이 한 종류나 두 종류밖에는 존재하지 않지만 노루궁뎅이버섯에는 무려 5종류나 되는 활성 다당을 포함하고 있어 암 치료와 예방에 효과적이다. 
 
이 외에도 신경 복구 및 성장, 알츠하이머병, 수면장애, 발작장애, 뇌졸중, 인지 기능 강화, 당뇨 등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고기입니다. 고기 질이 좋아요. 다소 양이 적은 것이 아쉽습니다.

 

메밀전도 맛있고요.

 

채소를 정말 많이 먹어서 배부르답니다.

 

노루궁뎅이 먹어보았어요.

 

고기도 넣어서 먹고요. 고기의 질이 참 좋아요.

 

보이시나요. 이 엄청난 버섯과 채소의 량. 한참을 먹고도 이렇게 남았답니다.

 

메밀 칼국수도 넣어 먹어보아요.

 

 

먹고 속이 참 편안했던 한 끼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