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남포동]부평 깡통 야시장 길거리 음식 체험 본문

카테고리 없음

[남포동]부평 깡통 야시장 길거리 음식 체험

Thogson 2023. 2. 3. 14:03
반응형
 
금요일 저녁 늦게 부산에 도착하고 호텔에 짐을 풀고 단숨에 달려온 부평 깡통 야시장입니다. 대만 야시장의 추억이 아른거리네요. 부산에도 이런 시끌 벅적한 여행지가 있어서 좋았어요. 조금 더 활성화되고 발전하여 대만의 야시장을 능가하는 여행지가 되길 바래요.

 

 
유투브로 부산 여행을 예습했는데요. 그때본 육전.

 

 
납작 만두는 안보이고 납작 아이스크림... ㅋㅋㅋ 철판 아이스크림입니다. 서울에서 못봤어요.

 

 
낙지호롱.. 전 진짜 납작만두 먹어보고싶었는데..

 

 
미니 수박. 미니수박은 한통사면 음료수가 2개로 나와요. 수박에 한컵, 컵에 한컵.

 

 
슬러시

 

 
껍데기

 

 
와플.

 

 
팓타이?

 

 
녹두전

 

 
복음우동이었나....

 

 
유투브에서 인상 깊게본 씨앗 호떡. 여기 씨앗 호떡은 호떡 바깥에 씨앗이 박혀서 튀긴 호떡이에요.

 

 
튀르키예 케밥.

 

 
대왕 떡갈비.

 

 
닭꼬치

 

 
부산 어묵

 

 
솥뚜껑 삼겹살.

 

 
그리고 이거 먹어볼껄.. 오징어채 튀김이요.

 

 
냉면 구이

 

 
냉면구이 이것도 먹어보고싶네요.

 

 
삼겹살 말이.

 

 
타코야키.
 
이렇게 부평깡통야시장의 길거리 음식을 둘러봤는데요. 먹어볼만한건 줄이 너무 길어서 그냥 지나쳤어요. 그리고 전 납작만두 먹고싶었는데 이날 딱 없네요. 아쉬웠던. 그래도 또 가볼만한 여행지, 부평시장이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옆이 남포동이라 먹을데가 많아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