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부산역] 본전 돼지 국밥 수육백반 본문

카테고리 없음

[부산역] 본전 돼지 국밥 수육백반

Thogson 2023. 2. 3. 14:09
반응형
 
부산 여행에 빠질 수 없는 맛집 코스, 바로 본전 국밥입니다. 부산역 앞에 있기에 부산 여행객들이 총집합하는 광경이 장관입니다. 오픈 직전부터 엄청난 줄을 자랑하지요. 기다려서 맛본 국밥의 맛은? 

 

 
이렇게 1층에도 좌석이 있고 저는 지하 홀에서도 먹은 기억이 있네요.

 

 
본전 돼지국밥의 메뉴입니다. 저는 돼지국밥을 시켰어요. 엄마는 백반 수육. ㅋㅋ

 

영업시간은 오전 9시 30분 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오픈 직전에 가보니 이미 많은 분들이 대기하고 있더라구요.

 

 
처음내주시는 찬입니다. 정구지와, 김치, 국밥 채소입니다. 김치는 젓갈이 많이들어가서 향이 강해요.

 

 
금방금방 나오는 돼지국밥입니다. 건더기가 상당히 많아요. 처음에는 섬섬한 맛을 즐겼어요. 그리고 정구지와 다데기를 넣고 얼큰하게 즐겼네요.

 

 
이건 수육백반입니다. 국밥이 나은듯. ㅋㅋㅋ

 

 
엄마는 보다는 김치와 밥 국을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저희 집 자체가 국밥을 잘 안먹어요. 흑흑 그치만 부산에 왔는데 돼지국밥을 안먹을 수가 없죵.

 

 
저는 정구지와 다데기를 넣어 얼큰하게 즐기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