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송정] 수월경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송정] 수월경화

Thogson 2023. 2. 7. 13:55
반응형
 
송정해수욕장의 쌀쌀한 칼바람을 맞으며, 따듯한 차한잔을 하기 위해 수월경화에 도달했습니다. 운치있게 송정해수욕장을 180도 파로나마로 감상할 수 있는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어요.

 

 
그래서 계단을 오르고 또 오르다 보면

 

 
이렇게 차크라를 느낄 수 있는 오묘한 공간을 지나.

 

 
계산대를 마주하게 됩니다. 저 귀여운 항아리 안에는 찻잎이 있다네요.

 

 
실제로 이렇게 향토적인 그릇에 음료를 담아주셔서, 전통 찻집의 분위기가 물씬 피어납니다.

 

 
꽤 괜찮은 곳에 자를 잡아 앉았지요. 인원수가 많아 완전 VIP석

 

 
커플석은 이렇답니다.

 

 
송정 해수욕장의 뷰가 제대로죠?

 

 
제가 시킨 덖은 녹차에요. 죄송해요 이름 정확히 기억 안나는데, 녹차의 맛이 정말 좋았어요. 고소한 맛이 강하더라구요. 요즘 녹차는.

 

 
온으로 먹을수도 있고 냉으로 먹을 수도 있게 내주셔서 정말 좋았던.
 
 
디저트 박스에요. 모나카와 매생이 피낭시에, 블루베리 증편? 이었어요.

 

 

당연히 커피 메뉴도 있습니다. 커피 메뉴는 이렇게 나와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