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광인리] 비비드 13 브런치 프렌치 토스트와 커피 본문

카테고리 없음

[광인리] 비비드 13 브런치 프렌치 토스트와 커피

Thogson 2023. 2. 7. 13:55
반응형
광안리에 예쁜 브런치 카페, 비비드 13에 다녀왔습니다. 아기자기한 브런치 메뉴와 예쁜 외관이 이목을 사로 잡아 들어가버렸어요. 광안리에 몇번을 오면서 그냥 지나쳤던 가게인데요. 이번엔 꼭 들어보았습니다.

 

 
가게 내부는 화이트 마블 마블한 인테리어에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좌석이 더 있습니다.

 

 
비비드 13 홀에 이렇게 소품이 장식되어 있어요. 도쿄 디즈니 랜드에서 판매하는 노래하는 주전자도 있네요.

 

제가 시킨건 제철 과일 프렌치 토스트였습니다. 이 날 단 게 너무 땡겨가지고 시럽 듬뿍 뿌린 프렌치 토스트가 생각이 났어요.

 

 
이뿌죵? 플레이팅을 아주 정성스럽게 예쁘게 해주셨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이런 모양새가 비비드 13을 오게 하는 이유 아니겠습니까. ㅋㅋ

 

 
저는 창밖을 바라보며 식사를 했어요. 혼밥이죠. ㅋㅋㅋ 광안리를 오고가는 관광객과 현지인을 보며 즐거운 사람 구경했네요. 혼자 부산 여행와서 첫 식사였습니다.

 

과일은 오렌지 슬라이스와 키위. 그리고 저 디핑소스는 크림과 블루베리 잼입니다. 컵에는 시럽이에요.

 

 
프렌치 토스트는 식빵과 바게트로 만들어 주셨고, 그 위에 카라멜라이즈 바나나와 소보루 크럼블, 아몬드 슬라이스가 토핑되어 있어서 꽤나 맛난 프렌치 토스트였어요.

 

 
커피도 맛있었어요. 한가로운 평일 오후에 간다면 혼자만의 시간에 안성맞춤일 것 같네요. 주말은 붐빌 것 같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