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해운대] 다찌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해운대] 다찌

Thogson 2023. 2. 7. 13:56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운대에 몇박며칠하면서 해운대 다찌에서 회 한상차림 2인 먹었네요. 양이 진짜 너무 많아서 인상 깊었던 식당이에요. ㅋㅋㅋㅋ 양 주의! 관광객보다 현지인이 많이 찾는 식당이라고 하네요. 저는 해운대 돌아다니가 가봤어요.

 

 

스끼다시가 이렇게 준비되어요. 쌈채소랑 조개 , 미역줄기 등.

 

 

단호박도 달달한게 맛있었어요.

 

 

그리고 나온 메인 디쉬 회입니다. 2인 상차림의 메인입니다. 옆에는 물회로 먹을 수 있는 물회

 

 
그리고 옆에는 멍게 소라, 한치, 게불 하단 오른쪽 모르겠어요. 말미잘?

 

 
전복 슬라이드와 문어 숙회도 있네요. 자숙 회들은 차가워요. 미리 준비된 느낌.

 

 
망뚱어 조림. 양념이 맛있어요. 다 먹었어요. 회를 먹다보면 따뜻한 음식이 땡기지요. 그 타이밍에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나온 진미들, 대하 구이, 가라비 치즈구이, 홍합, 말린 물고기 구이에요. ㅋㅋ

 

 
그리고 매운탕이 준비되어요. 매운탕은 좀 끓어야 될 것 같네요. 오래 끓일수록 맛있으니.

 

 
부산 횟집에서 빠지지 않는 전복죽이에요. 전복죽이 또 맛있어...

 

 

죽과 함께 먹을 김치까지 찍는 디테일.

 

 
뭔가 빠진거 같다며 갖다 주신 아구찜이에요. 사실 배불러서 못먹었어요. 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