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박옥희할매집원조복국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박옥희할매집원조복국

Thogson 2023. 2. 7. 13:57
반응형

부산에 오면 복국을 먹어야지요. 미포항에 오면 복국을 잘하는 전문점이 많아요. 그중에 박옥희할매 복국집에 왔네요. 사람이 북적북적했어요. 저같이 복국 처음 먹는 사람이 꽤 계실 텐데, 저도 처음엔 두려왔답니다. 근데 복어가 다른 생선보다 육향이 진하더라구요.

은복국을 시켰어요. 미나리와 콩나물이 잔뜩 득어간 은복국입니다. 그리고 복어 살점이 있어요.

냄새로 벌써 속이 풀립니다.

미나리 향이 너무 괜찮았어요. 국물이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복어의 감칠맛과 미나리의 향 콩나물의 시원함이 엄청난 조합을 이루어네요.

진짜 복어지요? 껍찔까지 먹었으라고 하네요. 껍찔까지 먹었고, 복어 생선 자체의 맛이 맛있더라구요. 생선의 육향이 굉장히 강해서 인상 깊었어요.

껍질의 식감도 흐믈텅이 아닌 쫄깃했습니다.

먹다보니 복튀김도 먹고 싶어졌어요. 여기 복튀김 진짜 치킨너겟이에요 ㅋㅋㅋㅋㅋ

복어의 살이 밀도가 있어서 인지 탱글탱글이고요. 튀김 옷이 용가리 치킨이라서 애들이 먹기 참 좋을 것 같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