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광안리] 고향카츠 히레까스 곱배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광안리] 고향카츠 히레까스 곱배기

Thogson 2023. 2. 7. 13:58
반응형

광안리 돈까스 맛집 고향카츠에 다녀왔어요. 사실 숙소에서 가까운 곳에 있어서 갔는데, 맛이 기막히더라구요. 메뉴의 맛과 구성도 마음에 들었거든요.

내부입니다. 

저는 히레카츠 곱배기를 시켰는데요. 이렇게 찬거리 명이나물과 돈까스 소스를 내어주십니다.

곧이어 밥과 장국을 세팅하여주시는데요. 밥알이 진짜 예술이었어요....... 추가해서 먹었어요.. 고슬밥 좋아하시는 분은 정말 마음에 들어하실 거에요. 장국도 돼지고기 베이스라서 맛있었습니다.

드디어 주인공 히레카츠가 나왔어요. 미디엄 웰던으로 익혀주셔서 육즙이 가득한 안심 돈까스가 한껏 나왔어요. 양배추 샐러드 양이 소박한 건 아쉬웠어요. 다 맛있는데, 양배추 더 먹고 싶었네요.

덜익은것처럼 보여서 처음엔 조금 그랬는데 위에 있는 육즙을 전 거두고 먹었어요. 그리고 남은 잔열로 먹으면서 익어 갑니다. 식감은 굉장히 부드럽고 튀김옷은 부드러움에 어울리게 바삭해요. 튀김옷이 두꺼웠다면 딱딱한 식감도 들었을 텐데, 육질에 최적화된 모든 식감이었어요.

양배추 양이 좀 소박하죠 ㅋㅋ 참깨 소스랑 먹으면 정말 맛있었어요.
육즙미
 

 

밥을 더 시켜서 먹었네요. 밥이 진짜 예술이었어요. 한끼 든든하게 먹었다는 생각이 드는 식당이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