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애슐리 퀸즈 할인 방법/ 문화 상품권 컬쳐랜드 신세계 상품권으로 지마켓 스마일 캐시 전환 후 애슐리 결제 방법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애슐리 퀸즈 할인 방법/ 문화 상품권 컬쳐랜드 신세계 상품권으로 지마켓 스마일 캐시 전환 후 애슐리 결제 방법

Thogson 2023. 9. 6. 16: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포니입니다. 예금 금리가 5~6%가 되는 경우가 참 힘들죠. 주식을 통해 연 5%이상의 수익을 내는 것도 참으로 어려운 일입니다. 오늘도 상테크를 이용하여 지출부분에서 5% 할인을 연구해봅니다. 

오늘은 애슐리 퀸즈 할인 방법에 대해 상세한 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 상테크의 일환으로 접근하는 방법이니, 상품권 구매 절차가 몇차례 소모되는 점 참고드립니다.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구매 방법은 순서 아래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1. G마켓에서 컬쳐랜드 상품권을 스마일캐시로 전환
  2. 스마일 캐시로 애슐리 기프트 카드 구매
  3. 최종 할인 율

 

1. G마켓에서 컬쳐랜드 상품권을 구매 후 스마일 캐시로 전환

G마켓에서는 컬처랜드를 바로 구입하여 스마일 캐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스마일 캐시로 G마켓 상의 상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레스토랑 기프트 카드도 구매할 수 있답니다.

 

(G마켓 할인율 높은 컬쳐랜드 확인하러가기/클릭)

위의 링크로 타고 가시면 할인율 가장 높은 컬쳐 랜드 상품권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현재 컬쳐랜드 상품권은 스마일 멤버쉽 회원에게만 구매 가능하게 하놓았습니다./ 1개월 무료이용이 가능한 점을 이용해서 멤버 가입 후 구매 가능합니다.)

*5~6%할인에 해당하는 스마일캐시 구매가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됍니다. 

2. 컬쳐랜드 상품권을 스마일 캐시로 전환

 

1) 스마일 캐시 전환(이동/클릭) 페이지에서 "전환하기" 클릭

2) 컬쳐랜드 혹은 문화 상품권 클릭 후 상품권 코드 입력 후 스마일 캐시로 전환

*스마일포인트, SSG 머니, 마이신한포인트, 엘포인트, 하나머니, KB포인트리 모두 스마일캐시로 전환 가능합니다. 이 스마일 캐시가 현금으로 출금도 가능하니 참고하여주세요.

3. 스마일 캐시로 애슐리 퀸즈 기프트카드 구매

5~6% 할인된 스마일 캐시로 애슐리 퀸즈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할인율 높은 애슐리퀸즈 키프트카드 보기/ 클릭)

*할인 방법이 전무한 애슐리 이랜드 식음 레스토랑에서 조금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4. 애슐리퀸즈 키오스크에서 결제

 

 

키오스크에서 결제하실 때 하단에 애슐리 캐시 부분이 있습니다. 버튼 클릭 후 결제하면 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