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에어 스카이 호텔 영종도/ 스위트 룸 리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에어 스카이 호텔 영종도/ 스위트 룸 리뷰

Thogson 2023. 9. 14. 16: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코입니다. 영종도에 있는 에어 스카이 호텔을 이용해보았습니다. 신축 호텔이고, 저렴한 호캉스로 유명한 곳이지만 스위트 룸은 비싸요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좁은 방 싫어서 무리 좀 했습니다. 파티룸 원하신다면 스위트룸하시는 게 여유롭고 넉넉하실 듯해요.

 

 
에어 스카이 호텔의 외관입니다. 신축호텔이면서 분양형 호텔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지요? 저렴하게 호캉스하기에는 최고. 개인적으로 영종도 구읍뱃터 호텔들 좋아합니다.
 
호텔 로비입니다. 풀스크린도 프론트에 있고, 나름 최신식입니다. 게스트를 위한 공간도 꽤..
 
17층까지 있는 호텔이에요. 스위트룸음 전 객실 17층입니다. 뷰도, 인천대교 뷰!
 
사실 바다 뷰 때문에 가는 건데, 뷰를 감상해 보겠습니다. 제일 예쁜 야경 뷰입니다. 야경에 취했는지, 저는 안찍고 친구가 찍어서 그 사진 가져올 때까지 외부사진으로 대처 ㅎㅎㅎㅎ.

]뷰는 확실히 좋은데요. 섀시가 왜 이러죠? 뷰를 망칩니다. 이건 뭐 바꿀수 없는 샷시...... 이중창인데, 구획도 안맞고, 창틀을 너마 나눠놔서 너무 아쉬웠어요.

이런 30인치 티비 사이즈로 뷰를 보게 되는 느낌, 그래도 물빠지고 비가와도 탁 트인게 멋있더라구요. 간만에 센치함에 취했습니다.

탁트인 영종도의 바다, 그리고 대리석 둔턱입니다. 앉아서 보기 좋아요.

제가 말한 문제의 샷시, 통유리였음 얼마나 좋을까.. 외부 샷시는 창 구획이너무 많고 샤시가 두꺼워서 시야를 가리는 정도....
방 리뷰해 볼 게요. 스위트룸은 일반 객실 2개를 터놓은 구조입니다. 그만큼 넓은 구조인데, 화장실도 넓고 데드 스페이스도 많아서.ㅎㅎㅎ 그렇게 넓직한 공간감은 안들더라구요.전문 호텔 업체가 운영을 해야하는 이유^^ 스위트룸에는 더블 베드와 싱글 베드가 있습니다.

이건 싱글 베드입니다. 침대 상태 깨끗하고, 세제 냄새 등 안났습니다. 신축이라 깨끗한 점, 스위트 룸이라 이용객의 손을 많이 안탄 점. 컨디션이 좋았네요.

이렇게 귀엽게 쿠션이 있어요. 결국엔 소파행. 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침대 사이에 베드테이블이 있고, 인터폰 자주 이용했네요. "티비 안나와요" 에어콘 어떻게 해요" 여기서 만큼은 쉬고 싶어요. 그냥 모든 걸 호텔에 맡깁니다. 관리인 분들이 오셔서 다 해주십니다.

메모지에다 간만에 편지도 쓰고요 ㅎㅎ

 
스위트룸이 2개를 합친 구조라고 말씀드렸는데, 침대 공간과 소파 공간을 이 막대기들이 나눕니다. 그래서 누워서는 티비를 시청하기 어려워요.ㅎㅎㅎㅎㅎㅎㅎ 쇠창살에 가려서 보는 듯한 티비가 나와요.

 
올인원 스위치. 일단 누우면 일어서서 조작해야한다는 점, 침대 바로 옆에 같은 스위치있다는 걸 이제야 알았네요. ㅎㅎ.

 
현관입니다. 솔직히 왜 이런 공간이 넓은 건지.ㅎㅎㅎㅎㅎㅎㅎㅎㅎ 현관 무지 넓고, 화장실 무지 넓어요.

 
카드키 꼽습니다. 카드키도 한개 줬던거 같에요. 그리고 비상 대피도.

 
현관 옆에, 수납 장이 있어요. 앉을 수도 있고, 캐리어를 여기 올려 놓고 쓰니 좋더라구요. 안전 편리

 
티팟, 커피랑 녹차 있구요. 그 아래 냉장고가 있는데 너무 안시원한 냉장고에요. 음료 사가실 땐 시원한 걸로, 얼음도 준비 안해준다고..ㅎㅎㅎ.. 에라이

 
무료 생수 3명있습니다. 그 아래에는 금고입니다.

그리고 비어 있는 서랍. 쓸일은 없네요. 너무 정돈이.........호텔 안내 책자와 리모콘이 있습니다.

 
그 옆에는 샤워 가운 3개, 실내화는 고무 실내화에요. 이것도 3개 그리고 소화기가 있습니다.

 
제일 하이라이트 공간, 소파로 가볼가요. 스위트는 이게 다르죠.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다는 것. 스위트를 예약한 이유입니다. 소파 앞에 티테이블도 있지만, 옆에 커피 테이블도 따로 있습니다. 아 그리고, 에어 스카이 호텔 바닥은 기린 무늬 카펫으로 되어 있어요. ㅎㅎ. 전 카펫도 괜찮긴 한데, 호불호가 나뉠 것 같에요.

 
장봐 온 거, 난장판이긴 한데, 넓직하게 공간을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파란색 1인용 소파와, 하얀색의 2인용 소파로 되어 있고, 패브릭 소파지만 깨끗했습니다. 지금 생각 난 건데, 소파를 조금 옮겨서, 씨뷰를 바라 볼 수 있게 했음 더 좋았을 것 같네요.


 
도저히 정리가 안돼는...... 쿠션도 있답니다. 아늑합니다.

 
티비는 이렇게 걸려있고, 그 옆에 실내 조명이 있어요.

 
신라 스테이에서도 봤던 조명..

 
그리고 과하게 넓은 화장실 보겠습니다. 초판 부터 변기. 변기 최상급입니다. 따뜻함과 비데, 최신 기능 집합소. 넓은 공간에서 근심 없이 내보내게 되덥디다.

 
수건 헤어드라이기 일회용품들. 그냥 비즈니스 호텔 급의 서비스입니다. 나쁘지 않아요.

 
세면대도 깨끗해요. 사진은 흔들렸지만, 넓직해서 씻을 맛 납니다.

 
여긴 샤워실 욕조 같이 있어요. 먼저 욕조, 전 이용 안했지만 친구는 뽕을 뽑더라구요. 화장실 상태 좋았어요. 신축이라 묶은때도 없고.

 
샤워 부스입니다. 전 샤워 부스이용해봤는데요. 요샌 어딜가도 이런 아메리카 스탠다드더라구요. 물조절하는거 힘듦.

천장에 해바라기 샤워기가 ㅎㅎㅎㅎㅎㅎ.

 

이렇게 에어 스카이 호텔 이용해보았어요. 스탠다드 룸은 상당히 저렴해서, 가성비의 호텔로 유명한데요. 스위트 룸은 더 넓은 공간 원하시는 분이 이용하시면 좋은 것 같아요. 말이 스위트이지, 룸 2개 터놓았다고 보시면 돼고, 그만큼 공간이 넓다고 생각하시면 될 듯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