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오키나와 에어비앤비 추천 하우스/ 나하 숙소/ 일본 호텔 리뷰 후기/ Okinawa 에어비엔비/ 본문

알뜰 여행 정보

오키나와 에어비앤비 추천 하우스/ 나하 숙소/ 일본 호텔 리뷰 후기/ Okinawa 에어비엔비/

Thogson 2017. 6. 24. 13: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 똑순이입니다.  이제 본격적인 여름도 찾아왔겠다. 많이들 휴가 계획 세우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똑순이 작년에 다녀왔던 오키나하 숙소가 너무 기억에 남아서 추천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씁니다. 제 돈 주고 예약한 숙소이구요. 그땐 블로그를 운영을 안해서 디테일한 사진도 많이 없지만, 정보 전달만큼은 책임감 있게 전달해드리고 싶네요. 


암튼 숙소가 굉장히 깔끔하고 예뻐서 누구도 마음에 드실거에요. "오키나와 추천 에어비엔비 하우스"입니다. 에어비엔비 하우스의 정확한 정보는 제가 직접 전달해 드릴 순 없구요. URL을 달아 놓을 테니까. 에어비엔비 호스트 분께 숙박 정보 얻으시길 바래요. 제가 묶으면서, 집 자체가 너무 이뻐서, 사진 찍고 날리도 아니었네요.


추천 에어비엔비 추천 숙소 정보 및 예약 문의:

https://www.airbnb.co.kr/rooms/13404354?s=51


에어비엔비 가입하기!($26 쿠폰 제공): http://www.airbnb.co.kr/c/slee2423

일단 에어비앤비 호스트님께서 올려주신, 사진들입니다. 링크 걸어 놓은 페이지가면 더 많은 사진 관람 가능하세요. 집 자체가 다 화이트 톤이고, 현대적이긴 하지만 곳곳에 일본 집 특성(미닫이 문, 분리된 변기) 등을 느낄 수 있어서 재밌더라구요.

진짜 너무 화사하죠? 오키나와 날씨가 너무 변덕스러워서, 이런 순간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건 힘들지만, 6층에 위치해 있어서 자연 채광이 잘 들어와서 너무 행복한 시간 보냈어요.  여기까진 쥔장님 컨셉 사진이었고, 아래에 가족이 찍은 실사 들어갑니다.


위치 정보는 구체적으로 제가 공개할 순 없어요. 다만 아파트 빌딩 외관을 담은 스트리트 뷰를 남깁니다. 호스트님이 주신 위치정보가 정확하게 구글맵과 안맞아서 찾기 애먹긴했어요. 이 스트리트 뷰 좌표 참고하셔서 찾아가시면 편하실 거에요. 이 회색 건물 6층입니다.  겐쵸마에역에서 가깝다면 가까운데, 캐리어 끌고 가면 좀 힘들어요. 그래도 택시탈 정도는 아니구요. 류보 백화점과 고쿠사이도오리(국제거리)와 가깝다는 장점이있어요. 저녁 때마다, 국제거리 밤분위기를 부담없이 즐겼네요.

사진이 얼마 없어요. ㅠㅠ 넘 아쉽네요. 이렇게 정말 죄다 화이트 톤 인테리어입니다. 그 중간중간에 초록색 화분을 놓아주셔서 남국의 분위기도 자아내고, 인테리어 점수는 진짜. 100점 만점에 100점입니다.

엄마가.. 갓 비행기를 타고 녹초가 된 모습으로 나타나 주셨네요. 에어비엔비 페이지에 있는 사진처럼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진않았구요. 키친 서랍장에 사진에 나왔던 그릇과 식탁보는 다 있어요.  식탁이 넓직해서 정말 짐 놓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 소파와 티테이블에서 가족끼리 시간 보내는 게 정말 행복했네요. 문 밖으로 나하시의 다운타운이 한 눈에 보였습니다.

제일 큰 방에 있는 침대입니다. 총 3개가 있고, 베드 시트가 정말 호텔을 능가하는 보드러운 소재였어요. 눈으로도 느껴지셨으면 좋겠습니다. 싱글 침대 3개입니다.

여긴 작은방인데요. 더블 베드 1개가 있고, 소파베드가 있습니다. 최소 3명은 잘 수 있는 구조입니다. 이불도 아파트 북박이에 있어요. 세탁기도 있고, 이 에어비앤비 하우스에서는 최대 8명까지 주무실 수 있네요.(4명 이상일 시에 명당 21불을 추가 부과하니까, 잘 따져 보시기 바래요.)


-가장 중요한 화장실-


이 집의 특징은 화장실이 샤워실, 파우더룸, 변기가 다 따로 따로 라는 거에요. 위에는 샤워실입니다. 앉아서 씻을 수 있게 구조가 되어 있어요. 일반적인 호텔 샤워실보단 가정집 스타일입니다. 욕조도 있구요!

그리고 세면대가 있는 파우더룸입니다. 샤워실은 습식인데, 여긴 건식이라 양치할 때나, 간단히 세수할 때 정말 편리하더라구요.

변기는 들어오는 현관 바로 옆에 따로 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저 창문이 현관 복도랑 연결되어 있는데, 그 점은 살짝 불안하더라구요. 두꺼운 샷시와 불투명 창문으로 되어있긴합니다.

아파트 바로 현관에서 보이는 유이레일입니다. 오키나와에 유일한 대중교통이죠.(버스도 있겠지만 외국인이 이용하기엔.) 물론 해변가에 위치한 호텔이나 리조트 이용하시는 것도 좋겠지만, 저는 오키나와의 나하시가 일렇게 큰 도시일 줄은 몰랐어요. 도심에 위치해서 차가 없어도 어느 정도 관광이 가능하구요. 국제거리랑 가까워서 쇼핑하기 참 좋았네요. 새삼 포스팅 쓰면서 또 가고 싶단 생각이 드네요.


추천 에어비엔비 추천 숙소 정보 및 예약 문의:

https://www.airbnb.co.kr/rooms/13404354?s=51


에어비엔비 가입하기!($26 쿠폰 제공): http://www.airbnb.co.kr/c/slee2423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