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효도폰, 수험생폰, 학생폰 바로 가입/ 헬로모바일 알뜰폰 요금제/ 단말기/ 폴더폰/ 학생 폰/ 저렴 상품 본문

헬로모바일 다이아(DIA)

효도폰, 수험생폰, 학생폰 바로 가입/ 헬로모바일 알뜰폰 요금제/ 단말기/ 폴더폰/ 학생 폰/ 저렴 상품

Thogson 2017. 11. 8. 01: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효도폰 혹은 수험생 폰 찾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효도폰들 많이 하시는데, 카톡 기능이 없어서 아쉬웠던 점이 많이 보완된 상품이 많이 나왔네요. 요금제도 CJ헬로모바일 알뜰 요금제 선택하셔서, 이용하실 수 있어서 일석이조인 것 같아요.

이번 헬로 모바일에서 기획한 폴더폰은 아래 두가지 삼성과 엘지 폰으로 구성되어있답니다. 

헬로모바일 폴더폰 개통 방법 동영상입니다. 구매 어려우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먼저 엘지 폴더 폰인데요. 카톡 기능이 특화되어 있고, 노인 분들이 이용하시기에 편리하도록 나온 상품입니다. 기능이 많지 않기에 수험생들이 이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와인스마트 3G(LG-T480K)입니다. 
색상은 블랙 그리고 화이트로 선택 가능하시며, 가입시 번호이동, 신규, 기기변경 모두 온라인 상에서 가능하십니다.


중요한 건 월납부 총액(단말기 분할금 + 월요금 이용액) 20,753원 부터입니다. 
부담없는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바로 가입 (바로 아래 배너 클릭!)↓↓↓↓↓


두번째 상품은 삼성 폴더폰입니다.

갤럭시 폴더2 LTE(SM-G160N)입니다.
색상은 블랙 그리고 레드로 선택 가능하시며, 가입시 번호이동, 신규, 기기변경 모두 온라인 상에서 가능하십니다.
이 단말기와 요금제는 효도폰도 괜찮지만, 
청소년 특화 요금제(데이터 중심)가 다양해서 수험생 폰으로 활용하기에는 이게 더 좋은 상품입니다.


중요한 건 월납부 총액(단말기 분할금 + 월요금 이용액) 20,900원 부터입니다. 
부담없는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바로 가입 (바로 아래 배너 클릭!)↓↓↓↓↓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