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데이터/음성 무제한 16,000원! 슈퍼그뤠잇!/ 헬로모바일/ 유심 요금제/ 최저가 통신요금/ 최저가 요금제/ 통신비 다이어트/ 알뜰폰 본문

헬로모바일 다이아(DIA)

데이터/음성 무제한 16,000원! 슈퍼그뤠잇!/ 헬로모바일/ 유심 요금제/ 최저가 통신요금/ 최저가 요금제/ 통신비 다이어트/ 알뜰폰

Thogson 2017. 10. 24. 01: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통신비 다이어트 어떻게 하는지 고민 많으시죠. 저 같은 경우는 공기계 구매후 유심 요금제만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때 알뜰폰 통신사를 주로 이용하게 되는 것 같더라구요. 저같은 경우 SK텔링크, CJ헬로모바일 주로 사용해보았는데요. 아무래도 알뜰폰이더라도 메이저 회사 이용하는게 현실적으로 좋더라구요. 이번에 헬로 모바일에서 10GB  데이터 음성 무제한 요금제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12월 31일까지니까 한번 보시고 구매 결정해주세요.

유심 요금제를 신청하고 개통하는 방법을 제가 직접 제작했습니다. 동영상에서 나오는 순서처럼 하면 어렵지 않습니다.


사실 알뜰폰 쓴다고 얼마나 아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통신 메이저 3사가 뜯어가는 마케팅 & 프로모션 비용이 어마해요. 그런 거품 줄이고, 멤버쉽 혜택도 이용하는 게 너무 제한적이죠. 차라리 적게 내고 헬로모바일 상품 쓰는게 속편하더라구요. 


중요 사안은 데이터 무제한이라는 겁니다.(사실 무제한이라는 표현이 무서운 데 실질적으로 10기가 제공하고 소진시 일 별 2기가씩 제공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음성도 무제한이기에 사무용 세컨 폰 들고 다니시는 분들에게 참 좋은 이벤트 상품 같네요. 근처 대리점 방문할 필요도 없이 3시간이네에 번개 퀵으로 배송된다는 점도 이점입니다.


무제한 요금제 이런 분들이 가입하면 좋답니다


1. 타사에서 최슨 프리미엄 폰 요금할인으로 사신분들: 갤럭시노트8, V30 샀는데 위약금이 지금 많이 없대나 뭐래나?

2 해외직구 폰 사신 분들 (아이폰X 곧 나오죠? 해외 원정 가셔사 시실분들 필독!

3. 핸드폰 약정 끝났는데 사고 싶은 폰이 없는 분들

4. 무제한 유심 요금제 쓰고싶은데 공기계는 어디서 구하는지? 하시는 분들



유심 요금제를 신청하고 개통하는 방법을 제가 직접 제작했습니다. 동영상에서 나오는 순서처럼 하면 어렵지 않습니다.


  1. 유의사항 

헬로모바일 무제한요금제 16,000원 이벤트는 1기31까지 진행되 , 이벤트 기간 내 개통완료한 고객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해당 이 벤트의 요금할인은 최대 24개월 간 제공됩니다. 

9/26~9/28일 3시까지 진행되는 예약가입 이벤트는 10/2부터 우 선순위로 배치되어 순차개통 됩니다. 

(예약)十입 기간 동안 접수만 가능, 개통 시에는 할인된 금액으로 개 통됩니다.)  업체 휴무로 9/30~10/9일 접수 시에는 유심 퀵배송이 아닌 일 반 배송으로 배송됩니다 본 이벤트 대상자는 신규가입 고객(번호이동/일반신규) 및 기기변 경 고객(기존3G 이용자) 입니다. 

신규(010)가입의 경우 선개통되어 배송되며, 번호이동 접수 시 유 심 수령일 기준 5일 이내 개통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벤트 기간 내 5일 초과시 자동개통 진행하며, 개통불가 시 이벤 트 할인이 제외될 수 있음.) 본이벤트할인은 'The착한데이터 USIMIOGB' 요금제로 최초 신규 개통 시 적용됩니다. 타 요금제로 변경 시 할인은 중단되며, 요 금제 원복 적용 불가합니다. 

(요금제 유지 2 간만큼 일할계산 적용) 월중가입/해지/일시정지/01용중지/명의변경 등 서비스 변경 시 요금할인은 제외되며, 할인금액은 일할계산 됩니다. 

음성 무제한은 통신사/유무선 제한없01 국내 음성통화 7 |본제공하 , 영상 및 부7 통화는 71본제공으로 적용대상01 아니 며,음성통화 별도 200분추가 제공됩 니다. 

(상세 내용 www.cjhello.com 참조) 

데01터 무제한은 IOGB 21본제공되며, 21본제공량 소진 시 일 2GB 제공 + 초과시 3Mbps 속도제어 됩니다. 

유무선 결합할인, 평생반값플랜친구추천반값플랜 등 타 요금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 불가합니다. 

본 이벤트 할인예시금액은 "뉴 CJ헬로비전 롯데카드" 적용71준01 , 카드 혜택은 최대 24개월 간제공됩니다. 

롯데제휴카드 결제 시 사器액에 따라 1 만 7천원~2만 6천원 할인 제공이 가능합니다. (개쉬백 6,000원 포함) 단, 롯데제휴카드 할인액 중 추7卜할인액(월 6,000원)은 롯데카드 최초 사용고객에 한합니다.(17년도 롯데카드 결제내역이 없는 고 객도 2 능합니다.) 롯데카드로 통신요금 결제시 발송되는 SMS는 CJ올리브네트웍스 가승인처 입니다. (CJ엘로비전이 발송주체가 아닙니다) 제휴카드 할인의 경우 가입신청 시 체크 여부와 관계없이 프로모션 71간 내 해당 할인카드로 납부방법 등록 시 할인 적용됩니다. ※ 납부변경 방법 : 홈페이지(cjh해0.co同/ 모바일얩 로그인 후 hello > 납부/청구 > 자동납부 신청 변경 본유심이벤트가입시에 가입비/유심비가면제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