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잠금화면 앱으로 달러 벌자! 페이드 언락/ 외화벌이/ 짠테크/ 앱테크/ 돈 버는 앱/ 교환학생 준비 & 워홀 준비 본문

생활속 정보

잠금화면 앱으로 달러 벌자! 페이드 언락/ 외화벌이/ 짠테크/ 앱테크/ 돈 버는 앱/ 교환학생 준비 & 워홀 준비

Thogson 2017. 12. 8. 00: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여러분 잠금 화면 앱으로 많이들 돈 모으시고 계시죠. 방치 타임, 쿠차 슬라이드, 허니스크린, 캐시슬라이드 모두 앱테크 짠테크 짠순이들을 위한 요긴한 툴입니다. 하지만 제가 소개해 드릴 잠금화면 앱은 달러를 벌 수 있는 앱입니다. 바로 "Paid Unlock 이라는 잠금화면 앱인데요. 외국 앱이라 영어로 만들어져 있지만, 대충 다 알기 쉽습니다. 여기 블로그 설명을 잘 이용하시면 무리없이 이용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Paid Unlock

앱다운 받기(클릭)


페이드 언락 이용 방법


1. 페이드 언락 앱 설치 후, 계정을 생성하시면, 잠금화면이 이렇게 광고가 나옵니다. 국내 잠금화면앱은 광고를 보고 해당 페이지로 접속을 해야 적립이 되는 시스템인데 반해, 페이드 언락은 그냥 스와프로 잠금해제 해도 적립금이 쌓입니다.


2. 쌓이는 적립금, 여기서는 디지코인이라고 하는데요. 100 디지코인이 1달러과 동일한 가치를 가집니다. 500디지코인이 넘어야 환급이 가능합니다. 5불 이상이네요. 

3. 위 화면에 디지코인을 탭하시면 5일동안 벌은 코인을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상단에 광고가 노출되는 돼요. 이 광고를 클릭하면 추가적인 코인이 적립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뒤로가기 누를 때, 전면 광고가 노출되요. 그때도 클릭하면 더 큰 코인이 적립됩니다. 이 추가적인 광고 노출과 클릭은 랜덤으로 나온다는 거 명심하세요. 항상되지 않습니다. 어뷰징을 염두한 장치 같아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