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미세먼지 99.99% 여과/ 북유럽 제품/ 해외직구 본문

생활속 정보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미세먼지 99.99% 여과/ 북유럽 제품/ 해외직구

Thogson 2017. 10. 22. 11: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청소기 구입할 때 많은 고민 하시죠. 요새 성능 좋은 청소기도 많을 뿐더러 가격대도 워낙 후덜덜하잖아요. 괜찮은 제품 있어서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일렉트로룩스 무선 청소기입니다. 소개 동영상이 아주 잘나왔어요. 유아 미세먼지 걱정하시는 맘들 많으실 텐데요. 청소기 돌리면서 발생하는 미세먼지 고민이시면 꼭 보셔야 겠습니다.

#먼지 #미세먼지 #파워모터2개 # UV파워노즐 #알러지 #알러지 물질


동영상 보시면서 주요 키워들 눈에 들어오셨나요? 유아들 유해 먼지나 세균들 걱정하시는 분들은 물론, 청결에 민감하거나 예민하신 분들에게 정말 중요한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즉, 먼지 제거는 물론 세균 제거까지 된다는 걸 기억하시면 좋을 듯해요. 


미세먼지 99.9% 제거



제품 사양과 자세한 정보는 하단에!!

해당 이벤트 기간에 구입 시 2년 무상 에이에스 서비스와 1회 배터리 무상 교체 찬스를 놓치지 않길 바랍니다.

배터리 지속 시간도 꽤 길기에 별 걱정할 필요도 없겠죠? 색상도 3가지로 집안 분위기에 맞는 걸로 겟!! 

두번 째, 세번째 아이템은 더 자세한 영상 첨부합니다. 아래 동영상 봐주세요!!

에르고라피도 베드 프로 ZB3323BO (마호가니브론즈 색)

1 

에르고라피도 펫 프로 ZB3320P (칠리레드 색)

정말 중요한 위의 조항들을 꼭 읽어보시고 구매하시기 바래요. 혹시나 나중에 불편한 상황을 방지합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