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광화문 디타워 수사/ 주말 디너 메뉴 리뷰/ 이랜드 스시 뷔페/ SOOSA Gwanghwamun Dtower 본문

일상

광화문 디타워 수사/ 주말 디너 메뉴 리뷰/ 이랜드 스시 뷔페/ SOOSA Gwanghwamun Dtower

Thogson 2017. 12. 17. 12: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광화문 D타워 수사 갔다왔습니다. 가족끼리 외식 다녀왔는데, 자연별곡 보다 낫다고 해서, 맘에 들었네요. 가격도 이랜드다운 가격 만구천구백원입니다. 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시 부페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메리트인 뷔페 레스토랑입니다. 덕분에 광화문 디타워도 갔는데, 음식점을 빼곡히 잘해 놨더라구요. 암튼 제가 먹은 것들과 그리고 수사 뷔페 메뉴를 디테일하게 리뷰해봤습니다.

무식하지만, 허기가 져서 수사의 스시들로 배를 먼저 채웠어요. 밥이다 보니 금방 배가 차고, 다른 걸 맛있게 못먹게 되니 그게 아쉬웠네요. 그치만 스시 종류가 정말 많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렇게 한 접시를 가득 담아도 가짓 수가 넘처서 못먹은 것들이 많았어요. 연어랑 새우 스시가 제일 맛있었어요.

샐러드를 항상 먼저 먹어야 된다고, 욕심이 발동했는지 샐러드도 저렇게 한 접시네요. 위 아래로 두 접시하고 나니 제 배가 넉다운이 된 거 있죠. 미련했죠. 뷔페는 역시 조금씩 조금식 여러번 먹어야 해요. 

즉석에서 만들어 주는 함박 스테이크입니다. 간이 살짝 있어서, 술안주였네요.

반으로 가르면 고기가 꽤 두툼합니다. 맛있을 수 밖에 없는 맛이에요. 스테이크 소스에 마요네즈에 가쓰오부시 토핑이면은..

볶음 우동이 맛있더라구요. 프렌치프라이는 롯데리아 양념감자. ㅎㅎ. 연어 구이는 고등어 맛낫어요. 저 직접 만들어 먹는 꼬치는 맛이 별로였어요.

그리고 이 명란 마요밥이 있었는데, 못먹다가 완전 배불러서 먹는데 이건 또 생각나더라구요. 욕심이 많이나서 명란 마요를 많이 뿌렸는데, 너무 짰어요. 욕심 안부리면 더 맛있었을 맛.

밥이 누룽지 수준이라서, 고슬고슬하게 먹을 수 있었고, 명란 마요 소스가 참 맛있었어요.

그리고 마지막 디저트입니다. 디저트를 많이 못먹어서 아쉽네요. 이건 일본 팥빙수 안미츠라고 사진 그대로 만들어 봤어요. 일본에 온 맛 안나요. ㅎㅎ. 녹차 아이스 크림이 맛있었어요.

크림, 팥앙금, 녹차 아이스크림의 조합은 맛있죠. 항상.

이 일본주도 시켜 먹었네요. 9900원이에요. 사이즈 별로 안커요. 팩은 너무 커서, 요 병사이즈 한 잔씩 돌리기 좋아요.

광화문 디타워 처음 와봤는데, 전부 다 식당이더라구요. 하하. 

수사는 4층에 있고요. 줄이 꽤 길었어요. 30분 기다리고 갔네요. 아무래도 합리적인 가격이, 줄을 서게 만드는 요인입니다.

특이한 거는 선결제 시스템이에요. 먼저 계산하고, 번호표를 배정 받으면 알아서 자리 찾아가는 방식. 인건비 절감을 위한 거겠죠. 저렇게 동그란 마패 같은 거 ㅋㅋ를 이용해서 식사 중인지,

식사 완료인지 알려주는 표식입니다. 직원이 일하기 수월하게 해 놓은 것 같아요. 이 정도 협조는 어렵지 않으니까요.

-광화문 디타워 수사 뷔페 메뉴 톺아보기-

냅킨도 챙겨가세요. 그릇 치워 주는 거 빼고, 다 셀프입니다.

스시 간장과 옆에 조그맣게 나타난 와사비입니다.

스노잉치즈 참치롤도 있어요. 새송이 스시는 저한텐 혁신적이었어요. 하하.

연어주먹밥 그리고 그 위에 새우 스시입니다.

타코 와사비 스시, 타마고 스시, 유부 초밥 이렇게 있네요. 유부 초밥은 많이 달아요. 타마고는 딱 적당한 맛.

게맛살 스시, 레드날치알 롤, 가자미 스시입니다. 이건 먹은 기억이 안나네요.

참치 스시는 저런 색이 나는 참치 부위가 있나요? 의심스러워서 맛만 봤네요. 그리고 쇠고기 롤도 먹었고, 장어 스시는 걍 그랬어요.

쇠고기(차돌박이) 초밥, 그리고 여기서고 가지 스시. 혁신적이었어요. 옆엔 장어라기보단 포슬포슬 퍼지는 생선살이 다른 생선 같았어요.

새우 스시입니다. 새우장 스시는 나의 페이포릿 스시. 

연어 스시와 연어 롤이 같이 나란히 있어요. 그리고 스시에 곁들일 절임류들입니다. 저는 생각 절임만 꼭 먹어요. 입가심하고 스시를 많이 먹을 수 있는 비결입니다.

소바입니다. 먹어보질 않았네요.

즉석 우동입니다.

부지런히 만들어 주신답니다..

주방 상태도 깨끗해요. 아무래도 오픈 키친이다보니까 깔끔하고, 보는 재미도 있네요. 사실은 음식 퍼나르기 바빴지만요.하하.

오뎅도 있어요. 홍합나베, 쇠고기야채죽입니다.

텟판 오코노미 함바그에요. 수사의 유일한 즉석 요리입니다. 뜨겁게 먹을 수 있어요.

커피, 음료, 탄산 음료도 있어요.

수사의 디저트 바입니다. 초코 카스테라랑, 안미츠 만들 수 있는 크림과 팥앙금, 토핑 등등.

아이스크림은 녹차 맛과 바닐라 맛입니다. 녹차 맛이 꽤 맛있어요.

과일 디저트(아이스 홍시, 파인애플 슬라이드, 냉동 패션후르츠) 그리고 에이드입니다.

다른 한편에, 연어 야키니쿠와 텟판 야키토리에요. 야키토리는 안머어봤네요. 연어 야키니쿠는 연어 구이에 데리야키 소스 바른 맛.

꼬치에요. 맛보다 만들어 먹는 맛.

카라아게입니다. 걍 치킨, 그리고 교자프라이인데 고향만두 튀김 버전. 분식집 튀김 오버랩됩니다.

간바리 오또상, 아까 그 일본주입니다.

반대편에 볶음밥, 볶음우동, 프렌치프라이입니다. 맛있어요.

샐러드 바입니다. 이랜드 뷔페는 샐러드가 맛있어요.

명란 마요 덮밥을 만들 수 있는 코너입니다. 명란 마요는 욕심부리면 너무 짜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