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서울 명동 호텔 추천/ 알로프트 서울 명동 (Aloft Seoul Myeongdong) 본문

서울 호텔/명동 남대문 호텔

서울 명동 호텔 추천/ 알로프트 서울 명동 (Aloft Seoul Myeongdong)

Thogson 2018. 2. 11. 16:46
반응형
알로프트 서울 명동 (Aloft Seoul Myeongdong)

서울의 레스토랑, 관광, 쇼핑 지역에서 좋은 위치에 있는 본 숙소(알로프트 서울 명동)는 바쁜 일상으로부터 꿀맛 같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도심에서 단 1KM 거리에 있는 본 숙소는 투숙객이 빠르고 쉽게 지역의 많은 명소들을 즐길 수 있는 위치적 이점이 있습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본 숙소(알로프트 서울 명동)의 훌륭한 서비스와 우수한 시설이 잊을 수 없는 여행을 만들어 줍니다.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컨시어지 서비스, 엘리베이터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총 20개 층 223개 객실은 여행 중 내 집에 머무는 것과 같은 따뜻함과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일부 객실에서 평면 TV,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슬리퍼, 소파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위치와 시설이 잘 어우러진 본 숙소(알로프트 서울 명동)는 여러모로 제격입니다.





















이용 정보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 15: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교통 안내
도심까지의 거리: 1KM

추가 정보
조식 요금(객실 요금에 불포함 시): 27000 KRW

숙소 일반 정보
바(Bar)/라운지 수: 1
총 층수: 20
레스토랑 수: 1
총 객실 수 : 223
숙소 건축 년도: 2016
차 정보
주차료(1일): 35000 KRW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