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서울 명동 호텔 추천/ 퍼시픽 호텔 명동 (Pacific Hotel) 본문

서울 호텔/명동 남대문 호텔

서울 명동 호텔 추천/ 퍼시픽 호텔 명동 (Pacific Hotel)

Thogson 2018. 2. 13. 18:26
반응형

퍼시픽 호텔 명동 (Pacific Hotel)

본 숙소(퍼시픽 호텔 명동)는 서울 관광 혹은 비즈니스 출장에도 훌륭한 선택입니다. 도시의 재미가 가득한 곳에서 1. Km 거리에 있는 이 4성급 숙소는 좋은 위치와 도시의 많은 명소들로의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본 숙소는 감비아 공화국 총 명예 영사관, 라인 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역, JN 쇼핑몰 등과 같은 도시의 주요 명소들과 가까운 거리에 있어 투숙객이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퍼시픽 호텔 명동)는 피곤하고 지친 여행자들을 기운 나게 하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여행 가방 보관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는 멋스럽게 꾸며진 총 181개의 객실이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흡연 정책 - 금연 객실, 에어컨, 난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스파 등을 포함해 여가 시설이 잘 구비된 본 숙소에서 일상을 탈출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퍼시픽 호텔 명동)는 서울에서 편안하고 매력적인 곳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이용 정보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 14: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교통 안내
도심까지의 거리: 1. Km
공항까지 소요시간(분): 70

추가 정보
조식 요금(객실 요금에 불포함 시): 16000 KRW

숙소 일반 정보
금연 객실/층: Yes
총 층수: 9
레스토랑 수: 1
총 객실 수 : 181
객실 전압(V): 220110
숙소 건축 년도: 1975
최근 리모델링 년도: 2012

특가 요금 확인하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