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대중교통비 1만원 절약/ 대중교통/ 1만원 할인/ 서울/ 경기도/ 버스비 절약/ 지하철비 절약/ 교통비 절약/ 교통비 할인/ KB카드/ FINETECH/ 신용카드 본문

생활속 정보

대중교통비 1만원 절약/ 대중교통/ 1만원 할인/ 서울/ 경기도/ 버스비 절약/ 지하철비 절약/ 교통비 절약/ 교통비 할인/ KB카드/ FINETECH/ 신용카드

Thogson 2016. 10. 27. 12:28
반응형



오늘 포스팅은


안그래도 오른 교통비! 어떻게 줄일 것인가? 입니다.


사실 저는 평균적으로 5만원~6만원 나와요.(서울 내 통근 기준) 최대 7만원대 찍어봤네요. 더 많이 나오시는 분들 많으실 거에요. 수도권에서 통근하시는 분들은 특히!



저 같은 경우는, 매달 교통비 1만원씩 할인 받고 있답니다. 1년이면 12만원이죠.


이런 절약을 가능케 해준 카드가 바로 KB카드 중에서도 FINETECH 카드입니다.




FINETECH 카드가 교통비 20%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수많은 카드 중에 젤 높은 할인율입니다.)




(제가 지난 두 달동안 사용한 기록입니다. 최대 할인 금액 1만원임에도 1만2천원가량 할인된 이유는 모르겠네요.)


결론적으로 5만원 이상 교통비 지출시 최대할인 금액은 같아요.


작은돈으로 보이지만 1년이면 12만원이거든요. 2년이면 24만. 커피값 적금도 있다던대, 우숩게 볼 금액이 아닙니다.


사실 교통비 지출이 10만원 이상이신 분들은 10% 할인 카드 쓰셔도 무방합니다.


하지만 카드 통합 할인한도 확인하셔야 돼요.




구간별로 실적 30만원 통합 1만원 할인 60만원 2만원 할인 이렇게 가더라구요.


하지만 FINETECH 카드는 통합할인 한도가 없습니다. 혜택별로 최대 할인금액만 있을 뿐 통합적으로 할인 한도를 지정하지 않습니다.(저는 이것저것 써서 매월 4만원 정도 할인 혜택받고 있는데요.)


매월 4만원 X 12개월 = 48만원이라는 계산이 나오네요. 거기에 연회비 1만7천원 빼면 그래도 46만3천원을 번샘입니다.


결국 1000만원을 예금해도 세전 30만원도 안되는 이 시대에 할인율 보고 카드 선택하셔야 겠습니다.


FINTECH 카드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