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홍제동 떡볶이/ 언니떡볶이/ 튀김 맛집/ 서울여자간호대학/ 상명대학교 본문

일상

홍제동 떡볶이/ 언니떡볶이/ 튀김 맛집/ 서울여자간호대학/ 상명대학교

Thogson 2016. 10. 29. 11: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입니다.


요며칠, 홍제동을 거닐다가 떡볶이 집을 발견했어요.


튀김이 너무 맛있어 보이길래, 먹어야지 먹어야지 했었는데,


드디어 먹어 보네요 ㅋㅋㅋ


그래서 먹은 후기 남겨요. 다음 지도 상에도 안나타나서 주변 문화문고 위치로 설정했어요. 참고 바래요. 특히 서울여자간호대학 생 &상명대학교 생들이 찾아오면





홍제동 언니떡볶이

아늑하죠? ㅋㅋ 튀김이 너무 맛있게 디스플레이되어있답니다.


가게 들어가는 입구에서 찍은 가게 내부 모습. 깔끔하죠?


김밥도 파시나봐요.


가게 내부의 이쁜 캘리그라피들: 언니셋트 저도 먹어봤습니다.

일요일은 쉬신대요.


인공색소가 아니라네요. 육아맘들에게 좋은 내용이네요.


매일매일 새기름 그래서 튀김이 맛있어 보였나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그리고 언니 떡볶이에서 파는 분식 메뉴들!!


오뎅


튀김이 정말 깨끗해보이죠. 튀김이 지나가는 사람을 멈추게할 정도입니다. ㅋㅋ

부추로 색을 낸 야채 튀김


김말이 진짜 맛있어요.


그래서 전 언니셋트를 구매했네요. 튀떡순 7천원입니다. 

언니셋트 구성물입니다. 튀김이 정말 맛있어요.


 사실, 떡볶이는 정말 매웠답니다. 속이 얼얼할 정도요.


근접샷으로 더 자세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다. lol

순대에 이렇게 떡이 들어가있더라구요. 요즘 이렇게 나오나요?

뭔지 신기했던, 돼지 비계인줄 알았는데, 떡인것 같아요.


떡볶이 자체로는 너무 매운데요, 튀김이랑 순대랑 이렇게 찍어 먹을 때, 환상적인 궁합을 보여주는 언니 떡볶이이네요.

튀김이랑 떡볶이 국물의 조합이 예술이었습니다.

오뎅이 빠졌네요. 섭섭하지 않게 다 보여드립니다. ㅋㅋ


사실, 동네 떡볶이집이라, 멀리서 오시는 분들에게 조심스럽게 포스팅하는 바입니다. 


주변에 서울여자간호대학과 상명대학교가 있어서, 대학생 분들이 찾아오기에 너무나 딱인 떡볶이집인 것같아요. 여대생들이 딱 좋아할 매운맛이 있어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아래 위치는 홍제동 문화문고 바로 옆에 있습니다. 코너에 있어서 눈에도 잘 띄어요. 언니떡볶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