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순이의 경우에, 해외직구 어떻게 하는지 좀 망설인적 있었어요. 비자 마스터 카드도 없고, 근데 Coopang 결제는 국내 카드로도 되고, 배대지. 해외 배송비 신경 안써도 되서 안심되더라구요. 배송 잘못 오면 책임도 져주고요. 해외직구 필요하신 분들 Coopang 로켓 직구 좌표 남김니다.

Coopang 로켓 직구하러 가기!(클릭)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이케아 광명점에 다녀왔어요. 새롭게 주방도구/ 기기 섹션도 추가되기도 했고, 인테리어 공부도 좀 할 겸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이케아 레스토랑 메뉴가 살짝 바뀌었지 뭐에요. 그래서 시켜 먹어보기도 하고 여러분하고 신 메뉴들이 어떤지 공유할려고 해요~





이건 미리보기를 위한 사진이에요. 곧 크리스마스라서 그런지 온통 크리스마스 데코더라구요. 겨울 분위기 물씬 납니다.




사실 언제적 신메뉴인지는 모르겠어요. 제 기준에 신메뉴이거든요.


제가 한 6개월 전에 방문했을 때 메뉴들과 사뭇 다르더라구요.


해피 아워라는 제도도 생기고 말이에요.


위 사진 보시면, 스파이스 로스트 치킨, 베지볼 등이 새롭게 보입니다.





하지만 저는 연어야채오븐구이를 시켰답니다. 심플하죠? 미국 스쿨 밀 같기도 하네요. ㅋㅋ


그리고 페이스트리 베이스에 초코 심 박은거 이름이 정확히 기억 안나네요. lol

(영수증보니까 뼁오쇼콜라레요. 맛에 비해 이름이 Fancy하네요. ㅋ)




사실, 비인기 메뉴일 것 같더라구요. 눈으로 언뜻 본 레시피는


연어 통조림 한스쿱에 구운 야채 그리고 사워크림


딜(dill) 한 잎으로 데코 마무리!


맛은 있습니다. 담백한 연어 맛에 야채들이 달콤하더라구요. 설탕으로 단맛이 아니라, 적절히 잘 익혀서 야채 그자체 단맛이 돌고 아삭한 식감도 살아 있었어요.


사워크림을 언져서 처묵처묵. ㅋㅋ




그리고 뺑오쇼콜라


이케아 상품에 죄다 알지 못하겠던 스웨던어 천지던데... 빵은 불어네요 ㅋㅋㅋ


페이스트리 베이스 빵이라서 그런가요?


이름은 고상하네요. 맛도 있어요, 호텔 수준의 베이커리는 아니지만


초코와 빵의 궁합은 누구도 거부할 순 없죠. ㅋㅋ




아쉬운 점은 지난 6개월 전에 방문했을 때보다, 메뉴들이 500원씩은 오른 느낌이더라구요.


몇번 방문해 보신 분은 알겠지만 이케아 레스토랑에서 판매하는 제품들 원가가 그렇게 비싼 재료를 쓰진 않는 것 같은데... 소고기 & 돼지고기를 쓰는 것도 아니고, 이케아 인건비에 많이 투자하는 회사도 아니고요. 국내 마케팅 비용도 비중있게 투자하는 지 모르겠던데.. 그 이케아 매장 부지가 렌탈이라서 임대료가 많이 드는 건가요?


굉장히 푸념을 늘어놨네요. ㅠㅠ 공감하시는 분 많으셨으면 좋겠네요.ㅋㅋ



다음엔 이케아 일산점 포스팅을 반드시 올릴 겁니다.(이케아 광명점 교통이 너무 불편해요!!)



P.S 브루클린 이케아에서 먹었던 바베큐립.. 한국 이케아 메뉴가 다시한번 부실해 보이네요. 저렇게 합해서 $16 언저리로 먹은 것 같은데.. 한국 이케아에서도 이런 메뉴가 등장할 때까지 기대해봅니다..ㅠㅠ

[sponsored by Coopang] 해당 블로그를 통해서 Coopang에서의 구매 행위는 블로그 수익에 일정 부분 반영됩니다.

무료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