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CASAMIA 카사미아 홍대 서교점, 주방 & 욕실 용품/ 할인 정보 본문

생활속 정보

CASAMIA 카사미아 홍대 서교점, 주방 & 욕실 용품/ 할인 정보

Thogson 2017. 4. 4. 14: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이입니다. 카사미아 서교 매장 다녀왔어요. 카사미아 주방용품 그리고 욕실 용품, 인테리어 소품들 살뜰이 구경하고 왔답니다. 같이 구경해요. 재미난 것들이 많더라구요. 당장 집 꾸미고 싶게 많드는 아이템들도 많았어요. 주방용품 쪽이 정말 아이템이 다양해서, 구경하는 즐거움이 있었답니다. 홍대 놀러오시면, 카사미아 서교점도 한번 들러보세요. 볼거리 먹을거리도 많네요. 참고로 1층은 카사미아 카페로서 브런치 메뉴도 판매하구 있고요. 2층에 인테리어 소품 그리고 주방 & 욕실 용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 위층은 카사미아 가구를 파는 전문점이구요. 저는 소품 쪽만 구경했어요. 더 위로 가면 지갑 털려요.~

 이케아 주방 기기 주방 & 생활용품 구경가기

카사미아 서교점 입구입니다. 최근에 가니까 매장 구성이 좀 달라졌어요. 2층에 있던 카시 밀이 1층으로 내려왔네요. 카페 분위기 괜찮아요. 브런치 메뉴도 판매하고 있구요.

4월 세일기간이라고 홍보해주시네요. 하지만 인테리어 소품 쪽에선 눈에 들어오는 할인 제품을 찾지 못했네요.

1층 카사 밀 카페입니다. 이 사진으로 카페 분위기 올킬이죠? 꾀 넓어요. 기존에 전시공간이었는데, 카페로 알뜰히 이용해주시네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2층에 바로 나오면 있는 주방용품 매대입니다.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있죠. 커피 잔, 쟁반, 와인 따게, 컵 등을 진열해 놨네요. 디자인이 참 이뻐요.

눈여겨 본 토스트 기, 예전에 비슷한 제품 쓰긴 했는데, 저런 토스트기는 실용성이 좀 그래요.

눈에 들어온 푸드 쵸퍼입니다. 블렌더에, 믹서기에, 쵸퍼에 올인원 제품 하나만 있으면 좋겠어요. 도깨비 방망이?ㅋ

카사미아 식기류 섹션입니다. 정말 이쁜 그릇 많죠? 이케아와는 다르게, 우리 생활 상에 맞는 식기류들이 디스플레이되어 있어요. 젖가락 받이, 생선용 접시 등등.

이케아 주방 기기 주방 & 생활용품 구경가기

물컵으로 쓰면 좋을 듯한, 글라스 잔인데 플라스틱이에요. 진짜 깨질일이 없게 만들어놨어요. 눈에 들어온 아이쳄입니다. 몇몇 글라스 같은 제품이 플라스틱이더라구요. 실용성 100점입니다.


옛날엔 스테인레스가 별로 였는데, 요즘 나오는 스테인레스 제품은 세련되고, 위생적이여서 참 쓰고 싶게 나와요. 식판도 너무 예쁘게 해놨어요.

옆으로 가면 욕실 용품도 엄청많이 있습니다. 인테리어 욕실 소품만이아니라 직접 쓸 수 있는 세제, 바디워시, 비누 등 상품이 진짜 많았어요.

이렇게 깔끔한 제품들 너무 많아요. 가격이 좀 흠이지만.

러쉬 안가도 되겠어요. ㅎㅎ

런드리를 위한 패브릭 제품도 많고요. 집안에 저런 비슷한 걸로 통일해야지 저 느낌이 나지, 저거만 달랑 사다 놓으면, 느낌 안나요. ㅋㅋ

세탁용 세제 그리고 용품들도 팔고 있었어요. 세탁도 느낌있게 하라고 유혹하네요.

펫 용품 코너도 있어요. 2층이 주방 식기가 대부분이었는데, 제품의 구성을 다양화했네요. 많이. 반려견 용품은 사실 눈에 띄는 제품은 많이 없었답니다.

걍 이정도?

인테리어 악세사리들, 시계를 이렇게 주렁주렁 메달아 놓으니까 이쁘더라고요.

옛 카사밀 자리에, 패브릭 쿠션 코너를 비치했어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게 몇 개 있었어요.

아이, 자녀, 유아를 위한 용품 코너로 바뀌었어요.

아이들 침구류와 가구로 구성해놨네요.

아직도 라운드 미러는 핫한가요? 이쁘긴 이쁘네요.

너무 마음에 들었던 유리병. 5만원이네요 저거하나가 ㅠㅠ

카사미아 4월 세일 대잔치, 참고하시고 이용하셔용.

이케아 주방 기기 주방 & 생활용품 구경가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