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Halal Guys ITAEWON/ 할랄 가이즈 자이로 & 치킨 플레터 뉴욕 사이즈 도전!/ 이태원 할랄 맛집/ 뉴욕 맛집 본문

일상

Halal Guys ITAEWON/ 할랄 가이즈 자이로 & 치킨 플레터 뉴욕 사이즈 도전!/ 이태원 할랄 맛집/ 뉴욕 맛집

Thogson 2017. 4. 21. 13: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림왕 똑순이입니다. 뉴욕 할랄 가이즈가 이태원에 오픈했다네요. (치폴레나 들어올 것이지. ㅎㅎ) 아무튼 환영입니다. 가격 빼고요. 가끔식 아메리카 음식도 먹어줘야 겠줭? 뉴욕에 널린 길거리 음식이지만, 이태원에선 조금 비싼 가격으로 만나봅니다. 가게 안도 외국분들이 능숙한 한국어로 손님을 맞아 주시고, 잠깐이 나마 외국물 먹고 왔네요.

일단 시킨 자이로(양고기) 플레터와 치킨 플레터입니다. 왼쪽이 뉴욕사이즈(응?) 오른쪽이 레귤러 사이즈입니다. 식탐의 탐욕을 이기지 못하고 뉴욕 스타일고 질렀습니다.

집에서도 만들 수 있을 거 같은 모습, 보이는 그대로 양상추, 토마토, 양고기, 노란밥, 소스 뿌려주시면 될 것 같답니다.

이쪽은 핫소스는 조금 뿌렸어요. 근데 안뿌리면 진짜 느끼해요. 느끼한 맛이 확옵니다.

좀 뒤적거려야 제맛이지요. 신기하게도 노란색 안남미 볶음밥이 등장합니다. 양고기 특유의 향도 적당했고,저 하얀 양념이 따로 노는 재료를  합쳐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그리고 하얀 소스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게 핫소스고요. 밸런스가 맞답니다. 양고기는 살짝 짰어요.

치킨 플레터입니다. 익숙한 재료이기에 처음 드시는 분에게 적합할 것 같습니다. 핫소스 양이 적어서, 달달한 고소한 맛이 강했습니다.

이렇게 중동스타일 빵에 쌈을 싸서? 병아로 콩도 들어있었네요.

프렌치 프라이가 맛있었어요. 짬짤하게 간되어 있고, 도톰한 프렌치 프라이에 넉넉히 넣어 주신답니다.

이태원 역 근처라 어디에서도 보이는 할랄 가이즈입니다. (위치정보는 아래.)

2층으로 올라가시면 이태원 중심부가 훤히 보이는 자리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푸드 플라이와 배민과 배달 콜라보네요. 하지만 서비스 지역이 광범위하지 않아서.(몇 년째 서울 전역도 못하고 있는거니!)

뉴욕 분위기 나나요? ㅎㅎ 빨간 노랑의 원색적인 인테리어.

코스트코 같은 메뉴 간판들. 처음 보면 혼란스러우실 겁니다. 주문 방식도 국내와 조금은 다르니까요. 먼저 자기가 시킬 플레터 or 샌드위치/고기 메뉴/사이즈 차례로 정하고 계산은 나중에한 방식이랍니다.

중간에 야채 넣어주는데, 뭘 넣고 안넣고를 얘기해야하는데 걍 스킵하시는 점원분 ㅎㅎ. 신기한 노란밥을 넣어주고 계시네요.

소스와 토핑(은 300원씩 추가)였고, 담당 점원 분과 의사소통이 안돼서 힘들었네요.

깔끔한 주방, 오픈되어 있기에 믿을 수 있을 정도 입니다.

할랄가이즈의 비즈니스 아워(영업시간)

다소 심플한 메뉴 구성입니다. 샌드위치로 할건지, 플레터로 할건지 먼저 정하시고, 사이즈(스몰/레귤러/뉴욕)으로 하시면 돼요. 고기메뉴는 치킨과 양고기, 그리고 둘다 Falafel은 뭐죠? 아 베지테리언을 위한 콩으로 만든 고로케네요. 사이드 디쉬와 음료 가격 좀 살짝 있죠. 

뉴욕 사이즈는 좀 많은 거같에요. 끝까지 먹으니까 진짜 위가 꽉차던, 배가 넘 부를 정도입니다. 레귤러가 딱 적당하겠네요.

반응형
Comments